10-23 07:24

 

:::: 자동차 코일매트 청소 어떻게 해야할까??

 

한 5~6년 전부터 갑자기 유행하던 자동차 코일매트는 자주 청소를 해줄필요도 없고 먼지를 코일 속에 꽉 잡고 있기 때문에 차를 타고 내릴때 먼지가 사방으로 퍼지지 않아서 아마도 신차를 사면 애프터마켓에서 가장 먼저 구입하는 제품이 아닌가 싶다. 이러한 자동차 코일메트는 굉장히 편리하지만 하나에 문제점이 있으니 바로 일정 사용 후 청소를 하려고 하면 정말 답이 없다는 것이다. 무게는 무게대로 무겁고 #코일메트 의 장점은 물을 뿌렸을 때 물기가 빠르게 빠지지 않아서 하나에 단점이 되어버린다.

 

 

 

 

:::: 자동차 코일매트 클리너가 있다고??

 

대한민국 1등 디테일링 제작 업체 글로스브로에서는 이러한 한국인에게 가장 필요한 세차 케미컬인 #코일매트 클리너를 판매하고 있다. #자동차코일매트청소 가 굉장히 어렵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위하여 효과적인 오염물 제거와 탈취와 향균 작용으로 세탁기에 돌릴 수 없는 #코일매트청소 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로스브로 코일매트 클리너는 포도상구균과 폐렴균을 확실히 제거할 수 있어 제균율 99.9% 향균 탈취 기능 시험을 합격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자동차 코일메트만 사용가능할까??

 

의외로 우리 주변에는 코일메트가 굉장히 많다. 단순히 자동차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베란다에도 베란다 코일매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자동차 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에 베란다, 현관, 트렁크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제품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코일매트클리너 는 단순히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포도상구균이나 폐렴균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코일의 탄성과 내구성까지 향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좀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 자동차 코일매트 청소 방법

 

글로스브로 코일메트 클리너 제품으로 청소 하는 방법은 의외로 쉽다. 먼저 셀프 세차장에서 고압수로 매트 외부에 먼지를 털어낸다. 그 다음으로는 클리너를 고루 분사를 하고 약 1~3분 후에 고압수로 정리를 해주면 된다. 오염 상태나 세차 주기에 따라서 이렇게 1~2회를 해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서 #코일매트청소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글로스브로 클리너를 사용해야한다는 점과 물에 젖은 매트를 바로 차에 두면 안된다는 점이다. 물기가 남아있는 매트를 차 안에 두면 세균 번식이 쉬울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말려야하고 너무 뜨거운 햇볕이 아니라면 어딘가에 널어서 물기를 빼주고 햇볕 아래에서 충분히 말려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대한민국에서 유일 ~!! 아니 이런 제품 본적있어??

 

글로스브로 코일매트 클리너는 다양한 디테일링 제품을 사용해본 필자도 처음 본 제품이였다. 사실 자동차 케미컬을 만들때 분명 시장성을 보고 만들지만 이렇게 특정 제품에 한하여 제품을 만든다는 것은 리스크도 분명 크다. 하지만 글로스브로에서는 한국 시장에 꼭 필요한 제품을 그리고 한국 시장에 아예 없는 제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박수 쳐주고 싶고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본 결과 습한 날 매트에서 냄새가 올라오던 냄새를 말끔하게 제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꽤 만족스러운 느낌을 보여주고 있다.

 

 

글로스브로 자동차 & 베란타 코일매트 청소 클리너 -구입 바로가기 -

 

 

 

본 컨텐츠는 케미컬사이트에서 마케팅 목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