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products review)

탈모샴푸1위 모나다 비듬샴푸

반응형

 

:::: 머리에서 모나다??

이 제품을 처음 만났을때 이름부터 굉장히 특이했다. 모나다는 보통 형용사로 사물의 모습이나 일에 드러난 표가 있거나 까다롭다. 혹은 쓰이는데 유용한 구석이 있다라는 표현을 가지고 있다. SQ제약에서 만든 모나다 샴푸는 이름 그대로 굉장히 까다롭게 만든 제품이며 탈모샴푸1위 라는 타이틀답게 비듬샴푸에서는 꽤 많이 팔리는 제품이다.

 

 

 

:::: 이거 탈모약인가???

제품 케이스는 상당히 고급스러웠고 상단에는 식약처보고 No.1554-1 라는 문구가 강렬하게 눈에 들어왔다. 보통 비듬샴푸 혹은 탈모샴푸라고 하면 화장품 회사에서 주로 만들지만 모나다 샴푸는 일반 화장품 회사가 아닌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부작용이 적고 효과면에서는 탈모약 정도에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나 소비자연구협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한국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받을 정도로 일반 화장품 회사 제품과 비교할 수 없다.

 

 

:::: 탈모인들은 집중

내 주변에는 실제로 20대 후반부터 탈모로 고생한 동생이 있다. 이 친구는 다른것에 관심없고 어떤 제품이 탈모에 좋은지 연구하는데 술 한잔하면 무슨 성분이 좋고 무슨 성분이 좋은지 다 외우고 있다. 모나다 샴푸는 기본적으로 비오틱 / 판테놀 / 징크피리치온 성분을 주 원료로 하고 있다. 먼저 비오틴은 맥주 효모에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 피부와 머리 두피 건강에 좋으며 보통적으로 비타민 H라고 불리우고 있다.

판테놀은 보통 프로 비타민 B5라고 불리우는데 판테놀은 피부에 흡수하면 비타민B5로 바뀌면서 수분을 결합한다. 보통 탈모인들의 두피상태는 굉장히 건조한 상태로 비듬이 많다는 것은 탈모로 이어질 수가 있다. 우리가 쉽게 논 바닥에 물이 어느정도 있어야 모내기가 가능하고 모가 잘 자라듯 논 바닥이 마르면 벼는 크지도 못하고 다 죽는다. 두피도 마찬가지로 피부 자체에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보습제 효과가 있다.

 

 

:::: 탈모 샴푸 & 비듬 샴푸
탈모샴푸1위 제품인 모나다 샴푸는 여기에 징크피리치온 이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보통적으로 이 성분은 지루성 피부염을 일으키는 세균을 제거하는데 특효약으로 보통 비듬제거와 비듬을 먹고 사는 세균 번식을 막을 수 있는 탁월한 제품으로 비듬으로 시작했지만 탈모로 이어지는 경우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기 때문에 탈모 샴푸이자 비듬 샴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 탈모샴푸1위 이유가 있었네

보통적으로 탈모에 관련된 제품이나 혹은 비듬을 해결 해줄 수 있는 제품을 몇 번 사용해봤지만 사용성에 대한 부분보다 우선 향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특히나 한약재가 많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하루 종일 몸에서 한약재 냄새가 나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모나다 제품은 강한 냄새가 없으며 꼭 한 여름 계곡 물에 머리를 담그고 나왔을 때의 알 수 없는 시원함과 개운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만족감에 있어서는 상당히 좋다.

 

 

:::: 한 번 써보고 반한다면???
SQ제약 모나다 샴푸는 처음 300ml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다. 하지만 대용량 제품 출시 이후 2번째 구매자는 기존 300ml 샴푸보다 더 좋은 가격인 대용량 제품인 1,000ml 제품을 많이 구매한다고 한다. 특히나 SQ제약에서는 샴푸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을 하는 이벤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지금 구매해보면 어떨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