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9 15:45

 

::: 남자 아기 돌 선물 무엇이 좋을까?

 

사실 주변에 친구들이 하나 둘 씩 결혼하고 1~2년이 지나면서 아기 돌 선물을 해야할 경우가 많아졌다. 특히나 남자아기 돌 선물로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금 값의 상승으로 돌 반지는 상당히 부담되는 가운데 필자는 개인적으로 이런 신발 선물을 하고 있다. 신발 선물을 하게 된 이유는 아기가 금방 금방 크면서 신발을 사기가 부담된다는 친구의 말과 개인적으로 필자가 수집하는 신발을 사러갔다 우연한 기회에 샀기 때문이다.

 

 

 

::: 아기 신발 사지를 모른다면?

 

보통적으로 돌 선물로 신발을 구입하면 사이즈를 모를 때가 많은데 보통적으로 120m정도가 가장 좋지만 아이가 크면서 신을 수 있게 조금 큰 사이즈를 구입하는걸 권장한다. 정 모르겠으면 직접 물어보고 선물하는거도 좋다.

 



 

 

 

 

::: 리복 퓨리를 아기 한테?

 

리복에서는 KID 라인업이 따로 나오고 있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리복 퓨리를 수집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자면 신발의 통풍성이 나름 괜찮고 쿠셔닝과 신발 끈이 없어 신발 끈을 밟고 넘어질 일이 없어 상당히 괜찮다. 더군더나 패셔너블한 매력으로 남자아기 돌 선물 뿐만 아니라 여자 아기 선물로도 꽤 인기가 좋은 제품 중 하나이다.

 

 

 

::: 기존 리복 퓨리와 KID 모델의 차이는?

 

기존 리복 퓨리 모델은 상단에 펌프를 누르면 에어가 차면서 발목을 조여주는 기능을 하지만 KID 모델은 삑삑 소리가 나기 때문에 아이들이 신발을 사면서 누르는 재미도 있는 1석 2조의 신발로 신을 수가 있다. 남자아기 돌 선물로 장난감 겸 패션을 동시엥 선물할 수 있는 신발이다.

 

 

::: 기능적으로 어떨까?

 

아이들이 걷기 시작하면 미끄러져 넘어지기 쉬운데 성인 리복 퓨리와 다르게 미끄럼 방지 기술을 대거 적용하였다. 때문에 아이들이 신발을 신고 걷더라도 크게 미끄러질 염려가 없어 아이를 가진 부모들이 더 좋아하는 아기 돌 선물이다.

 

 

 

::: 끈을 조여주는 펌프가 없다면 신발이 크지 않을까?

 

위에서 설명한대로 리복 퓨리 제품은 펌프를 눌러 공기를 채줘 발목을 잡아주는 역활을 하지만 KID 모델에는 그런 부분이 없다. 때문에 신발 뛰쪽에 찍찍이로 발을 딱 조여줄 수 있어 헐렁하지 않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꼭 돌잔치 선물이 아니더라도 아기들에 선물하기 좋은 신발

 

리복 퓨리는 아기부터 성인 남성까지 라인업이 있기 때문에 보다 패셔너블 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아닌가 생각된다. 구매는 가까운 리복 매장에서 구입을 하면 보다 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