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9 16:46

 

::: 체지방분해약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을 하고 좀 더 빨리 빼기 위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다양한 제품을 접하고는 한다. 아마 운동 좀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고 우리가 흔하게 말하는 몸짱들이 추천하는 하이드록시컷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하이드록시컷은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서 2009년쯤 14개 제품에 대해 회수령을 명령했을 정도로 상당히 강한 제품이기도 하다. 그 이유는 간 손상에 부작용을 이유로 판매 중지 및 회수조치를 하였는데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는 리스트에 없지만 그만큼 강력한 제품 라인업 중 하나이다.

 

 



 

 

 

 

::: 일반 사람들에게 과연 어떨까?

 

필자는 키 171cm에 몸무게 93kg로 한 때 운동을 했던 몸이라 상체만 커진 비만형 몸매이다. 물론 헬스 트레이너처럼 살이 찐 모습을 보여주고 한 두달만에 확 빼서 몸짱이 되는 그정도로 운동하지도 않았고 일반 회사원이며 간간히 회식도 있었다.

 

사실 이 제품은 일반 다이어트를 위한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 아니다. 체지방분해약으로 먹는다고?? 절대 비추한다. 약만 먹고 살빼려는 사람들에게 실제 경험에 대해서 말하기 위해서 이 글을 쓰려한다.

 

절대 제품 홍보를 위해서 글을 쓰는게 아니다. 오히려 인터넷에서 효과를 봤다고 그냥 먹지말라고 하고 싶다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먹는다면 적어도 전문 헬스 트레이너에게 문의하고 먹는것이 좋다

 

 

 

::: 과연 이걸 먹고 운동하면 살이 빠질까?
 

사실 이 제품은 체지방분해약이라고 하기에 조금 애매하다. 먹어서 체지방을 분해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이제품은 카페인을 베이스로 신진대사량을 늘려주는 방식의 제품으로 무조건 운동과 병행을 해야한다.

 

제품에는 말대로 그린커피빈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지만 다량의 카페인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은 절대 먹지 말기를 추천하고 싶다.

 

이 제품을 먹고 운동하고 살이 빠진다는 사람과 안 빠진다는 사람이 있는데 이 제품과 BCAA을 먹고 1달에 10kg정도 감량을 해본 느낌으로 이거 먹고 살 안 빠진다는 사람들은 운동을 제대로 했는지 반문해보고 싶다.

 

 

 

복용 방법은 1~2차는 운동 하기 전 1캡슐 3~4일차는 2캡슐을 먹도록 추천하고 있는데 생각해봐라 이 약의 제조원은 미국이고 미국인 체형에 맞춰서 나오고 있으며 체지방 커팅제 즉 살을 빼는 용도가 아니라 근육 덩어리에서 지방을 끝까지 쥐어 짜서 근육을 선명하게 나타내기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운동 1시간 전 1캡슐만 먼저 먹고 잠자기 8시간 전에는 먹지 않는 것이 좋다.

 

하이드로시컷 하드코어 제품들은 아마존에서 체지방 분해제 1위를 했던 제품 라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보통 평점이 극과 극으로 나뉘어진다. 좋은 평점도 많지만 나쁜 평점은 대부분 카페인으로 인한 구토 유발, 어지러움, 탈모, 피곤에 대한 부분으로 이 하이드록시컷 엘리트 제품은 정말 조심해야한다.

 

 



 

 

 

 

 

::: 실제 먹은 느낌
 

한달 간 운동을 하였는데 운동하기 1시간 전 1캡슐 먹고 운동 중에 BCAA를 먹었으며 아침에 바나나 + 단백질 포충제 / 점심은 일반 식단 / 저녁은 닭가슴살로 한달 정도 운동한 결과는 94kg에서 10kg정도 감량을 할 수 있었다.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를 1캡슐 먹고 운동하면 확실히 빠르게 땀이 나고 몸에서 더 많은 열을 내는걸 느낄 수 있다. 때문에 운동을 하면서 욕심이 나기도 하는데 1캡슐먹고 어느정도 적응되면 2캡슐로 늘릴 수도 있지만 급격한 카페인 성분으로 몸을 망칠 수도 있으며 이런 보조제와 단백질 보충제는 간에 영향을 많이 줄 수 있다.

 

때문에 이 제품과 간을 위한 영양제를 함께 먹어주면 좋고 충분한 휴식과 잠을 자야된다. 그리고 절대 이 약과 술을 함께 먹으면 간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간수치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는걸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이 제품을 먹는다면 모든걸 포기하고 운동에만 올인할 수 있을때 먹기를 바란다.

 

 

 

::: 솔직히 이 제품은 추천하지 않는다.
 

한 달을 먹었다면 한 2~3개월은 먹지 말아야한다. 그 만큼 간에 대한 영향을 느낄 수 있는데 정말 궁금한 사람은 이거 먹고 간 수치를 재본다면 느낄 수 있다. 확실히 금방 피로해지는걸 느낄 수 있고 이걸 먹다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구토하기 전 증세를 느껴 볼 수 도 있기 때문이다.

 

술을 아예 못 마시거나 마시면 얼굴이 빨개지는 간이 평소에 약한 분들은 절대 먹지 말기를 바란다.

 

가장 중요한건 이걸 먹어서 살이 빠지는게 아니다. 운동과 식습관을 조금이나마 개선하고 먹어야되는 제품이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