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9 14:45

 

::: 배틀 그라운드 이어폰??

 

요즘 출 퇴근을 하면서 지하철에서 배그 모바일에 빠져있다. PC로 하는 것이 더욱 재미있지만 그래도 출 퇴근 시간에 지하철에 앉아서 배틀 그라운드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배그 모바일을 꽤나 만족감을 주는 게임이기도 하다. 배틀 그라운드라는 게임은 사운드가 상당히 중요한 게임이다. 소리 하나로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어야하고 적이 멀리 있는지 가까이 있는지 또한 알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게임의 몰입도를 높히는것이 아니라 치킨을 먹을 수 있느냐 없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하지만 게임에 집중 하고 싶은데 옆에 앉은 아줌마가 시끄럽게 통화를 하고 있다면.... 치킨은 없는거다.

 



 

 

 

::: 가성비 최고 에이픽스 게이밍 이어폰 GE001

 

시끄러운 지하철에서 게임을 몰입하는건 사실 쉽지 않다. 내가 상대를 저격하고 있는데 옆에 앉겠다고 내 팔을 치지 않으면 그나마 다행이다. 시끄러운 소리에서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커널형 게이밍 이이폰이면서 가격 또한 12,900원으로 0이 하나 빠졌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에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포함한 이어폰은 찾아 보기 힘들다.

 

 

 

::: 갑자기 에이픽스 직원들은 뭐 먹고 사는지 궁금해졌다.

 

사실 한 때 이어폰에 굉장히 빠져있었다. 최고 90만원 짜리 이어폰부터 특이했던 5,000원짜리 이어폰까지 정말 다양한 헤드폰과 이어폰을 구입해봤기에 12,900원의 가격의 게이밍 이어폰은 사실 기대조차 하지 않았다. 그래서 일까? 종이 케이스를 벗겨보니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따로 붙어 있고 나름 고급 케이스까지 함께 들어 있어 놀랍다. 살면서 1만원 대 이어폰이 이렇게 고급스러운건 처음인데 에이픽스는 이렇게 팔고도 남을까? 라는 쓸때없는 걱정이 들기 시작했다.

 

 

::: 아무리 생각해도 0이 하나 빠진거 같다.

 

가성비로 굉장히 좋은 이어폰인건 확실했다. 사실 이어폰이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케이블 분리형으로 제작되는 제품들은 보통 10~20만원대가 넘어야 볼 수 있는 구성이며 케이블 또한 싸구려 케이블이 아닌 트위스트 PVC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케이블 분리형이 왜 좋은지에 대해서 의문이 있다면 케이블이 단선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케이블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데 케이블을 따로 구매해도 5,000원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담배 한 갑 안사면 그만인 정도이다.

이정도 구성이라면 0하나 더 붙여 팔아도 될꺼 같다.

 

 

::: 점점 마음에 들기 시작한 배틀 그라운드 이어폰

 

본격적으로 이어폰을 사용해보니 점점 마음에 들기 시작했다. 특히나 귀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귀 위쪽으로 케이블을 걸어 커널형태의 이어폰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때문에 게이밍 이어폰뿐만 아니라 운동 시에 사용하기에도 꽤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9.2mm와 7mm의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저음과 세밀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게임 뿐만 아니라 음악 듣기에도 꽤 괜찮은 제품이다.

 

 

::: 통화?? 당연히 ~!!

 

스마트폰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 제품은 통화 또한 신경쓴 제품이다. 이어폰 중앙에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통화 및 음량 조절이 되고 있으며 게임 도중 통화를 하더라도 끊김이 없으며 버튼 감도 또한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 케이블 Y 길이조절 클립

 

에이픽스는 사용자를 배려하기 위하여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이 많이 보인다. 이러한 Y 길이 조절 클립 또한 가격이 낮은 제품에서 보기 힘든 사용자를 위한 배려인데 그 뿐만 아니라 케이블과 Y 연결 부위 또한 보강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이어폰의 내구성 또한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 배틀 그라운드 이어폰으로 어떨까?

 

에이픽스 GE001 게이밍 이어폰의 더블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멀리 있는 적의 총 소리 뿐만 아니라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소리를 잡아낼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어떤 이어폰을 사용하다보면 총 소리 만으로 적이 어떤 장비를 가지고 있는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GE001 제품은 그런 미세한 부분까지 캐치가 가능했다.

 

 

::: 나라면 게이밍 이어폰으로 이걸 사겠어

 

이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높은 가격대의 배그 모바일 이어폰이라고 하는 제품들을 사용하다 잃어버린다면?? 나는 이어폰을 잃어버린적이 없지만 내 주변에는 이어폰을 잃어버리고 또 사고 잃어버리고 또 사는 사람들이 몇명있다 그때마다 매번 비싼 이어폰을 구입하는 주변인들이 대단하다고 느끼는데 그런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하고 싶다. 이 정도 가격이면 비싼 이어폰 1개 살 돈이면 에이픽스 GE001 10개를 구입할 수도 있고 성능 또한 값 비싼 이어폰 못지 않은 성능으로 게임을 즐길 수있다.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