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리 코스메틱
국내산 슈퍼푸드 (K-Superfood)를 활용한 화장품을 만드는 난리 코스메틱 브랜드는 K 뷰티 성장에 앞장선 브랜드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난리 코스메틱은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는 회사로 최근 롯데 면세점 본점을 비롯해서 신세계 / 현대 면세점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난리 하장품은 2021년 153개국 수출에서 2022년 163개국으로 수출국이 늘어났으며 최근 선진국 뿐만 아니라 특히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2년 연속 10조원 수출을 달성하면서 한국 수출 주력 상품으로 자리잡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특히나 베트남 수출량이 증가하여 국내 K-슈퍼푸드를 활용한 화장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난리 코스메틱의 화장품 중 오늘은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 제품은 속당김 없는 마이크로 버블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난리 슈퍼 브이 12 선스크린 제품을 사용하고 지울 때 사용하면 완벽하게 선블럭을 잘 지울 수 있기 때문에 필수로 3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 제품은 초 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약산성 클렌저로 딥클렌징과 메이크업 세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파라벤 / 실로콘 / 알콜 / 오일 같은 피부 자극 요소가 들어가 있지 않으며 최근 떠오르고 있는 비건 화장품 중 하나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 제품은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로 탄생한 풍부한 마이크로 버블이 세정력을 높혀 미세먼지 99% 세정 저(무)자극 클렌저로 각광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여기에 동물 실험에 반대하는 비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비건 화장품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많이 갖게 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 제품에는 K-슈퍼푸드 밀싹 추출물 1000,000ppm이 함유되어 항산화 에너지로 건강하고 어린 피부의 본연에 아름다움을 찾아줄 수 있게 도와준다.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에 사용되는 밀싹은 강원도 평창에서 생산 되는 제품으로 항산화 효능을 나타내는 엽록소와 풍부한 영양소를 가진 밀싹 추출물 97%를 함유하고 있다.
실제 사용해보면 거품도 충분히 잘 일어나고 손을 비비지 않고 물로만 씻어도 깔끔한 느낌이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다.
전남 보성에 녹차 성분으로 피부 밸런스 조절과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집중 공급이 가능하여 인천 강화 약쑥은 피부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여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전남 구례에 어성초는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기에 상당히 매력적인 난리 4in1 페이셜 클렌저 제품이다.
스킨케어에 가장 중요한 첫 번째 과정은 바로 클렌징이다. 난리 코스메틱은 PH 5.3의 약산성의 클렌저로 세안 후 건조함과 속당김 없이 건강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구입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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