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products review)

에어팟 프로 보다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

반응형

 ::::: 에어팟 프로 보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회사인 수디오에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디자인 자체도 에어팟 프로와 비슷하게 생긴 디자인이지만 좀 더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기능 그리고 무엇보다 10만 원 이하의 가격인 8만 6천 원에 판매되는 가격으로 에어팟 프로가 차지하고 있는 시장을 적극 공략하려 출시가 되었다.

 

 ::::: 수디오 신제품 니오 (NIO)

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의 이름은 니오(NIO)이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기에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가 있으며 IPX4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운동 중이나 외출 시 떨어지는 빗방울이나 땀에도 견딜 수 있게 제작되어 있다. 또한 적응형 듀얼 마이크로폰 기술이 통화 중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걸러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기능까지 적용되어 있지만 가격은 10만 원도 안되는 8만 6천 원이라는 가격을 가지고 있다.

 

수디오 니오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신거리는 10m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보증 자체가 굉장히 매력적인데. 3년 워런티 보증으로 에어팟 프로 보다 월등히 높고 타 경쟁 브랜드 보다 높은 제품 보증을 가지고 있다.

 

 ::::: 가성비 좋은 블랙 에어팟 프로??

어떻게 본다면 디자인이 에어팟 프로 같아서 조금은... 짭퉁같은 느낌이 들지만 기존 에어팟에서 보여줬던 아쉬움을 최대한 만족시키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인다. 우선 애플 社에서 좋아하는 화이트 컬러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와 샌드컬러 그리고 베이지 컬러까지 총 4가지 컬러를 보여준다. 거기에 이어팁까지 총 4가지 타입으로 인이어 방식에서 조금 더 발전된 방식을 보여준다.

 

 ::::: 실제 사용 느낌은 어떨까?

 

니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느낀 점은 가격 대비 성능이 너무 뛰어나다는 점이다. 사실 애플 에어팟 프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갤럭시 버즈 모델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수디오 니오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상당히 매력적인 요소가 많다. 그 첫번째는 가격 그리고 컬러감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에서 음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음질 또한 꽤 괜찮은 제품이며 특히나 배경 소음을 걸러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에 대해서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나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갤릭시 스마트폰을 동시에 사용하거나 도중에 스마트폰을 교체하더라도 호완성적으로 문제가 없기 때문에 보다 쉽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브랜드 인지도이다. 에어팟 프로가 비싸도 구입하는 이유는 인지도 때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브랜드를 빼고 경쟁한다면 가격적인 부분이다. 또한 가격 대비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부분까지도 놓고 본다면 애플 제품을 구입할 이유는 없다. 따라서 수디오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신뢰한다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아이들 선물로 어떨까??

에어팟 프로를 사달라는 아이들에게 비슷하지만 성능이 뛰어나고 특히나 3년 워런티 보증까지 되면서 색상까지도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수디오 니오 제품을 선물 해주면 어떨까? 물론 아이들이 애플 에어팟 프로의 브랜드를 원하는 것인지 아니면 공부하면서 정말 노이즈 캔슬링을 원하는지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야 겠지만 말이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로 쉽게하자

:::: 수디오 Sudio 수디오는 전 세계의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제품으로 스웨덴 음향기기 브랜드이다. 디자인에서 북유럽의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그

rartez.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