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양지 맛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 로 커피
:::: 용인 양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용인에 분위기 좋은 카페는 많이 있지만 커피 맛은 그냥 그런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기 용인 양지사거리에 위치한 로 (Rho) 커피는 분위기 뿐만 아니라 맛도 좋은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한다.
:::: 깔끔한 카페 분위기
용인 양지 카페에 위치한 로 커피는 주문하는 곳 부터 상당히 만족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커피 뿐만 아니라 치즈 케익과 티라미슈 그리고 다양한 제빵을 함께 맛볼 수가 있는 곳이다.
:::: 용인 로 커피의 시그니쳐 메뉴
용인 양지 카페인 로 커피 (Rho Coffee)에서는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판매한다.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남곡리 커피는 달달한 라떼의 맛을 가지고 있고 기네스 커피는 기네스 흑맥주와 비슷한 느낌과 맛을 보여주고 있는 진한 아메리카노에 맛을 볼 수가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여기에 제빵 또한 상당한 맛집 수준으로 디저트까지 완벽한 곳이다.
:::: 용인 카페 로 커피의 가격은??
로 커피의 가격은 4,500원부터 7,000원 수준으로 커피의 퀄리티와 비교한다면 비싼 수준은 아니다. 특히나 가장 많이 판매되는 아메리카노 기네스 커피와 시그니쳐 메뉴인 남곡리 커피 그리고 여름에 즐기는 남곡리 팥빙수 또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 로 커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포장 형태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차가운 얼음과 함께 마시면 굉장히 깊은 맛을 느낄 수가 있다. 특히나 이 곳 아메리카노는 깊은 맛이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준다.
:::: 남곡리 커피 & 기네스 커피 그리고 베이글 조합
이 곳 로 커피 (Rho Coffee)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구성은 바로 남곡리 커피와 기네스 커피 그리고 어니언 베이글 조합이다. 특히나 베이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으로 굉장히 깊은 맛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