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2

반응형

    샤오미 커피머신 3세대 살까? 5세대 살까? 네스프레소 정품 살까?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정품 살까??? 샤오미 커피머신 살까?? 최근 캡슐 커피는 우리의 삶을 굉장히 윤택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개인적으로 캡슐 커피머신을 다양하게 사용해봤다. 돌체구스토부터 시작하여 일리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고 이번에는 중국 브랜드 샤오미 커피머신을 구입해봤는데 지금까지 총 5세대 제품까지 네스프로세소 정품 캡슐 및 호완 캡슐을 모두 호완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샤오미 커피머신 3세대 제품과 5세대 제품 중 가장 고민을 한다. :::: 샤오미 커피머신 5세대 살까? 3세대 살까? 샤오미 커피머신을 검색해보면 1~5세대 제품까지 꽤 다양하게 나오지만 현재 판매되는 제품은 3세대 제품과 5세대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보통 1~2세대가 단종이 되었다고 ..

    피스커 카르마 & 페라리 458 & SLS AMG 오너의 우드 하우스

    ::::: 영화에서 보면 차고가 있는 집이 부러웠다. 영화 니드포스피드를 보면 주연급 배우가 차고에서 코닉세그를 3대 꺼내면서 경주를 하자고 하는 장면이 있다. 한국에서는 한 대도 보기 힘든 하이퍼카 코닉세그를 3대를 꺼내서 2대를 빌려주고 경주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말도 안된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더 놀라웠던 점은 넓은 차고가 있다는 점이였다. 사실 오늘 소개할 드림 하우스는 그렇게 넓은 집은 아니지만 하나의 주차장 + 별채와 같은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다. 2층에는 침실과 화장실 그리고 주방 시설이 존재하는 곳이다. ::::: 페라리 458 오너는 어디에 살까? 이 곳 드림하우스에 오너의 메인 차량은 페라리 458 모델이다. 총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꽤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 전체가 나..

    팰리세이드 VIP 시승기 이름을 바꾸는 건 어떨까?

    ::::: 삼성 이재용 회장과 BTS도 타고 다니는 현대 플래그쉽 SUV 팰리세이드 VIP 시승기 현대자동차 플래그쉽 SUV 모델인 팰리세이드는 첫 출시되었을 때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았다. 2018년에 처음 출시된 모델로 현대자동차 플래그쉽 SUV 맥스크루즈의 후속 모델이지만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으로 기아자동차 텔루라이드와 형제의 차량이지만 한국 시장에서는 팰리세이드만 판매되고 있다. 팰리세이드는 언듯보면 그냥 크기만 큰 차량이라고 생각하지만 한국에서는 이제 아빠들의 드림카로 프리미엄 차량의 이미지도 분명 보여지고 있다. 최근 삼성그룹의 이재용 회장이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빈소에 굉장이 이례적으로 수행기사가 없이 직접 운전하였으며 최근 밝혀진 내용에는 삼성 법인 차량이 아닌 개인 소유의 차량으로 알려져..

    여의도 회식 맛집 두껍삼 예약하면 부장님한테 이쁨받지

    :::: 부장님이 회식장소 예약하라는데요?? 여의도에서 근무하고 있으면 가끔 회식 장소를 어디로 결정해야할지 애매한 경우가 많다. 특히나 아예 많은 인원이 회식하거나 혹은 소규모로 회식하면 모를까.. 6~10명을 회식이라고 하기에도 사실 조금 애매하고 그렇다고 회식이 아니라고 하기에 애매한 경우가 많다. 더군더나 메뉴 선택에 있어서 누구는 이걸 좋아하고... 누구는 저걸 좋아하는 경우라면 더욱이 어려운 선택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다. :::: 누구나 좋아하는 삼겹살 두껍삼은 여의도 삼겹살 집에서 최근 가장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이 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 그리고 서비스로 회식 장소로 많이 찾고 있어 시간이 조금만 늦더라도 웨이팅이 상당히 많은 곳이다. 특히나 이 곳은 꽤 좋은 고기와..

    두카티 + 람보르기니 = 뉴 디아벨 1260 리미티드 에디션

    :::: 최고의 자동차 브랜와 최고의 바이크 브랜드가 만났다. 자동차계의 끝판왕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페라리 혹은 람보르기니가 아닐까? 그리고 모터 바이크계의 끝판왕은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두카티가 빠지지 않는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모터 바이크 브랜드 두카티가 힙을 합쳤다. :::: 최고의 자동차 브랜와 최고의 바이크 브랜드가 만났다. 람보르기니의 새로운 슈퍼카 모델인 시안 FKP 37로부터 영감을 받아 두카티에서는 크루저 모델 뉴 디아벨 1260 람보르기니를 공개헀다. 이 모델은 시안 FKP 37 시그니처 페인트를 그대로 사용한 특유한 그린 컬러의 디자인과 골드 포인트가 매력적이며 시안 FKP 37 휠 디자인까지 그대로 적용한 것에 눈에 띤다. 두카티 뉴 디아벨 ..

    휘발류 연료첨가제 추천 - 검아웃 (GUMOUT)

    ::::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없을까?? 집 안에 있는 먼지나 차량에 있는 쌓인 먼지들은 먼지털이로 털어내거나 청소기로 빨아드리면 되지만 엔진 내부에 휘발류 연료의 퇴적물은 엔진을 모두 뜯어내기 전까지 쉽지 않다. 사실 엔진 내부를 모두 뜯어서 클리닝하는 방법도 있지만 비용이 최소 30만 원부터 최대 몇 백만 원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엔진에 특별한 문제가 없다면 절대 하지 않는다. 시중에는 이러한 엔진 청소를 위한 휘발류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이 많이 나오지만 너무나 많은 제품들 중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할지 애매한 경우가 많다. :::: 나에게 맞는 연료첨가제 추천 제품은?? 가솔린 연료첨가제 제품들은 대부분 엔진 내부의 클리닝을 위하여 폴리에테르아민 PEA 성분을 주로 사용한다. 하지만 같은 P..

    마세라티 그란스포츠 오너의 브라질 글라스 하우스

    rartez.co.kr/902 rartez.co.kr/902 :::: 브라질에 살고 있는 마세라티 그란스포츠 오너 하우스 이 곳은 2001년에 지어진 곳으로 브라질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독특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겉으로 보기에도 숲 속에 있는 공간으로 전면이 전체 통 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어가 특이하게 위로 열리는 구조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보통은 유리로 미닫이 문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이 곳은 위로 열리는 타입의 출입구를 보여주고 있다. 처음에는 집 안에 차량이 오가는 문으로 생각했지만 차량이 들어오는 문은 따로 위치하고 있으며 사람을 위한 도어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른 가지 특이한 점은 브라질 날씨 특성상 태양이 뜨거운데 이렇게 통유리로 구성되어 있으면 실내 ..

    마지막 연식 변경 2021 기아 K7 뭐가 바뀐걸까?

    :::: 기아자동차 K7 대한민국에서 2009년 1세대 코드명 VG라는 이름으로 처음 공개된 기아자동차 K7은 유럽을 겨냥한듯한 디자인으로 굉장히 인기가 좋았다. 이러한 디자인은 디자인 총괄인 피터 슈라이어가 계획을 한 작품이며 이후 2세대 모델 코드명 YG까지 이어져왔다. 기아자동차 K7 2세대 모델은 2016년부터 지금까지 약 4년 동안 판매되었으며 2019년 6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가장 옳은 예가 아닐까 생각된다. 최근 현대/기아자동차의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닌 기존 아이덴티티는 살리면서 헤드라이트와 범퍼 그리고 그릴 형상의 디자인 변화로 꽤 멋진 이미지를 보여준 모델이다. 이러한 기아자동차의 중대형 세단인 K7 모델은 2021 연식 ..

    용인 고림동 스테이크 & 파스타 맛집 재재당

    :::: 용인 고림동 맛집은 여기 용인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은 곳은 의외로 아파트 단지 상가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 곳은 경기 용인 처인고 고림동에 위치한 양우내안애에듀퍼스트 상가에 위치한 곳으로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용인 파스타 맛집이자 샐러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이 곳을 찾았다. 특이하게 이름이 제제당이 아닌 재재당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材 (재목 재) 載 (실을 재)라는 의미로 재주가 좋은 사람이 있는 곳 정도에 뜻으로 볼 수 있다. :::: 용인 스테이크 맛집은 감각이 있는 곳이다. 고림동 맛집 재재당은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나무로 만들어진 느낌이 따뜻한 느낌을 준다. 추운 겨울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친절하신 사장님이 반겨주고 있으며 실내에 식물들과 나무의 결..

    제주 셀프웨딩촬영 포토존 남원큰엉해안경승지 사진명소는?

    :::: 제주 셀프웨딩촬영을 하고 싶다면??? 요즘 코로나로 신혼여행도 해외로 가지 못하는 가운데 제주도를 많이 찾고 있다. 제주도에는 꽤 많은 제주 사진명소가 있지만 제주 셀프웨딩촬영으로 좋은 숨겨진 명소는 아마도 남원큰엉해안경승지가 아닐까 생각된다. 제주도 숨겨진 관광명서로 제주 포토존으로 손색없는 곳으로 이렇게 셀프웨딩촬영을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하다. 남원큰엉정승지는 제주 사진명소이면서 제주도의 절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더군더나 특별히 입장료가 없는 곳으로 꽤 좋은 둘레길을 포함하고 있는 곳이라 제주도에서 멋진 사진을 찍고 싶다면 방문할 수 있는 제주 포토존이다. 제주 셀프웨딩촬영지로 유명한 남원큰엉해안경승지는 큰엉이 절벽에 있는 큰 바위 동굴을 뜻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해안 산책로라고 ..

    피톤치드 천연 방향제로 집 안에 냄새 제거와 향을 채워볼까?

    :::: 피톤치드 ?? 그게 뭐야?? 남자들은 피톤치드?? 그거 들어보긴 했어!! 라고 하지만 환경과 향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피톤치드는 정말 좋은 물질로 인식되고 있다. 피톤치드 (Phytoncide)는 식물 / 나무가 자신의 생존을 위해서 내뿜는 물질을 일컷는 말이다. 휘발성 유기 화합물의 일종인 피톤치드는 박테리아, 곰팡이, 해충을 퇴치하기 위하여 의도적으로 생산하는 살생 효능을 가진 성분이다. 러시아의 생화학자 보리스 토킨이 처음 사용한 용어로 우리가 산림욕을 즐기면 느낄 수 있는 상쾌로움이 바로 이 피톤치드 성분 때문이다. :::: 피톤치드로 만든 디퓨저가 있다? 숲에서 브랜드에서는 천연 피톤치드 디퓨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디퓨저 제품은 국내산 편백나무를 증기로 나무..

    국산 자동차 고급 휘발유 (옥탄가 향상제) 필요할까???

    :::: 과거 좀 놀았던(?) 국산 자동차 20년 전 티뷰론 터뷸런스만 타더라도 어디 가도 잘 달린다라는 소리를 들을 때가 있었다. 티뷰론 터뷸런스는 2.0 DOHC 엔진으로 153마력의 출력을 보여주며 국산 스포츠카로 꽤 인기가 있었다. 이후 2008년식 모델 투스카니 엘리사 모델인 경우 6기통 2.7리터의 당시 고 배기량의 모델로 최고출력 175마력의 출력을 보여줬다. 물론 여기에 터보차져나 슈퍼차져를 적용하여 300마력 이상을 만든 차량도 있었지만 순정 사양에서는 200마력을 넘지 않는 모델을 보여줬다. :::: 국산 자동차에도 고급 휘발유를 넣기 시작한 차량 사실 이전까지는 튜닝 차량과 수입 대 배기량 차량은 고급 휘발유를 넣어야하는 차량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제네시스 쿠페가 등장하면서 ..

    모든 것을 만족하는 SUV 투싼 하이브리드 시승기

    :::: 미래에서 온 투싼 드디어 2020년 9월 투싼 4세대 모델인 코드명 NX4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 투싼 디자인을 보면 굉장히 놀라운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단순히 디자인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역대급 디자인에 역대급 차량 크기 그리고 다양한 파워트레인까지 현대자동차의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차량이 바로 4세대 투싼입니다. :::: 과거의 투싼 투싼의 시작은 200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코드명 JM이라는 모델로 아반떼 XD 전륜 구동을 기반으로 제작된 차량으로 당시 판매된 싼타페 디자인과 비슷한 느낌으로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2004년 당시에는 강렬한 SUV의 느낌으로 꽤 많은 판매가 되었으며 북미 시장에서도 꽤 좋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

    3년 만에 다시 찾은 용이식당 다시는 안 갈듯하다.

    ::: 제주도 서귀포를 찾으면 항상 찾는 식당이 있다. 한 때 제주도와 서울을 오가면서 사업을 한 적이 있었다. 지금도 조금에 사업이 남아서 자주 제주도를 찾는 편이라 나에게 제주도는 남들이 생각하는 가슴이 두근두근한 곳이 아니라 그냥 멀리있는 본가를 찾는 듯한 느낌이다. 사실 오늘 이야기하는 용이식당은 제주도에서 사업을 시작하면서 알게된 현지인 맛집으로 제주도 돼지로만든 두르치기로 오래된 건물일 때부터 찾았던 곳이다. 사실 이 곳에 대해서는 몇 번이고 맛있는 곳으로 글을 남긴적이 있어 이번에 지인들에게 소개할겸 다시 이 곳을 찾았다. ::: 제주도를 대표하는 두루치기 전문점 용이식당 용이식당은 생각보다 재미있는 곳이다. 고기를 적당히 굽고 구워진 고기에 제공된 반찬을 넣고 볶아주다 밥과 함께 먹다가 밥..

    신형 기아 스포티지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모델 출격 준비중

    :::: 신형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 뉘르부르크링을 달리다. 자동차 성능 테스트를 가장 많이 하는 곳 중 하나인 독일의 녹색 지옥이라고 불리우는 뉘르부르크링에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모델이 포착 되었다. 이번 해외 매체인 Moto1에서 공개된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모델인 위장막이 간단하게 되어 있어 차량 형태를 좀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신형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 뉘르부르크링을 달리다. 자동차 성능 테스트를 가장 많이 하는 곳 중 하나인 독일의 녹색 지옥이라고 불리우는 뉘르부르크링에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모델이 포착 되었다. 이번 해외 매체인 Moto1에서 공개된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모델인 위장막이 간단하게 되어 있어 차량 형태를 좀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현대자동차 수소차의 미래 수소트럭 넵튠 & 관련주는??

    :::: 현대자동차 수소차의 미래 넵튠 현대자동차 수소트럭 모델인 넵튠은 2019년 북미 상용 전시회에서 첫 공개된 이후로 굉장히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상용차 시장에서 대형 수소 트럭을 공개했다는 것은 수소 전기차에 대한 자신감과 향후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제시를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현대자동차 수소차 관련주 급등?? 현대자동차에서는 수소차 로드맵을 발표하고 정부에서 수소자동차 산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계획을 발표한 2019년 이후 증권가에서는 현대 수소 관련주가 새로운 테마주로 떠오르고 있다. 대부분의 수소차 관련주의 낙관론자들은 진정한 청정 에너지로 이용한 운송 수단이며 현대자동차는 수소 부분에 있어서는 선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기에 향후 길게본다면 꽤 괜찮은 ..

    코나와 코나 N라인은 다른 차량이다 N Line N 퍼포먼스 파츠 시승기

    :::: 코나 제대로된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오다. 2017년 소형 SUV 모델로 출시된 코나는 소형 SUV 시장 뿐만 아니라 SUV 전체 시장의 판도를 뒤집어 엎어버렸다. 사실 이전까지 소형 SUV 모델이 판매는 되고 있었지만 그냥 가격이 저렴하세 타는 차 혹은 작은데 큰(?) 느낌으로 타는 차량이였지만 현대자동차 코나는 출시되면서 저렴한 라인부터 상품성이 꽤 좋은 라인까지 갖춰져있었으며 가솔린 터보 모델과 디젤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선보였으며 소형 SUV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4WD 주행능력까지 선보였다. 2020년 10월에 본격적으로 부분변경 모델로 출시한 코나 페이스리프트는 완전 다른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를 했다. 파워트레인 또한 기본 가솔린 1.6 터보와 하이브리드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서귀포 카페 아뜰리에안

    ::::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는다면 이 곳은 어떨까?? 제주도 여행을 다니다 보면 바다가 보이는 제주 카페는 굉장히 많다. 하지만 시내에서 가까운 곳은??? 사실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여행을 하면 렌터카를 빌려서 다니기 때문에 이 곳 저곳을 다닐 수 있지만 가끔은 제주도에서 대중교통만 이용해서 다니는 여행객들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바다가 보이는 서귀포 카페는 서귀포 버스터미널와 이마트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직진 거리 2km만 오면 올 수 있는 접근성 좋은 곳이다. :::: 사실 이 곳은 밤에 오면 더 좋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 이 곳이 좋다고 추천 받은 아뜰리에 안은 제주도 서귀포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1층의 큐브 형태의 카페는 총 3..

    제주 동백꽃을 느낄 수 있는 휴애리 동백축제 자연생활공원

    ::::: 제주 동백꽃을 감상하자 동백꽃은 우리나라 남쪽에 주로 분포하고 있어 겨울에 아름답게 꽃이 피는 꽃이다. 향기는 없지만 아름다운 빛깔이 매력적이며 주로 섬에 잘하는 꽃이다. 이러한 동백꽃은 다양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지만 그 중 최고는 제주 동백꽃이라고 할 수가 있다. 하지만 겨울철에 제주도 어디에서 만나볼 수가 있을까? :::::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동백꽃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는 사계절에 피는 꽃이 다른 테마를 가지고 있다. 첫 봄을 알리는 매화축제 여름에는 수국축제 그리고 가을에는 핑크뮬리 축제가 열리며 겨울에는 동백축제가 열린다. 동백 축제는 11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진행되며 날이 쌀쌀해지는 시즌 분홍꽃인 동백꽃을 만나볼 수가 있으며 늦은 1월까지도 볼 수가 있다. :::::..

    신차 선물로 새차 냄새제거 가능한 피톤치드 산림욕기 어때?

    :::: 새차 선물 뭘로 할까?? 주변 지인이 새차를 구매를 했을 때 선물을 하고 싶다면 어떤 제품이 좋을까?? 보통 흔히들 차량 방향제를 가장 많이 선물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것도 처음 한 번은 좋지만 자꾸 선물 받으면 오히려 쓸모가 없어진다. 하지만 센스 있는 지인이라면 신차 선물로 새차 냄새제거에 좋은 제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 새차 냄새제거 필요할까? 차량을 처음 구입하면 뭐든 다 이뻐보인다. 특히나 새차로 구입하는 경우 새차 선물도 받으면서 기분이 들뜨고 비닐을 뜯으면서 나는 새차 냄새도 좋아보인다. 하지만 이러한 냄새는 건강을 헤칠수가 있으며 장시간 냄새를 맡으면 머리가 아플 수가 있다. 보통 신차에서 나는 냄새는 차량을 제작하면서 만든 접착제나 비닐이 열을 받으면서 나는 경우가 ..

    철수한 닛산도 가능한데 르노는 왜 충전이 안될까?

    :::: 이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전기 자동차 그리고 충전소 국토교통부의 통계자료를 살펴보면 최근 3년간 한국 내 전기 자동차는 급속도로 많아지고 있다. 2017년 기준으로 2만 5,108대의 차량이 등록되었고 2018년에는 5만 2,756대, 2019년에는 8만 9,918대로 해마다 약 2배 가까운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2020년에는 좀 더 다양한 전기 자동차의 론칭으로 훨씬 많은 전기 자동차가 등록될 예정이다. 전기 자동차가 많아지면서 당연히 전기 자동차 충전소도 늘어나고 있다. 물론 관리가 잘 안되는 곳도 있지만 이제는 마트 한쪽에는 전기자동차만을 위한 공간이 대부분 있을 만큼 우리의 삶의 일부가 되어버렸다. :::: 철수한 닛산도 충전이 되는데 르노삼성 전기차는 왜 안될까? 전기 자동차에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