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0

반응형

    가솔린 2.0 터보 대형 SUV 아우디 Q7 45TFSI 연비 시승기

    ::::: 문득 궁금해졌다. 이 돼지(?) 같은 녀석에 연비가 궁금해졌다. 국내 판매 중인 대형 SUV 차량은 대부분 3L가 넘는 엔진을 적용하고 있다. 물론 디젤 엔진은 같은 경우는 카니발이나 펠리세이드에 2.2L 디젤을 적용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부족한게 아닌가라는 의구심을 갖을 정도로 대형 SUV는 대부분 3.0L 디젤 엔진이나 3.3L 이상의 가솔린 엔진을 적용하고 있다. 하지만 아우디 Q7는 2.0L 직분사 터보 차져를 사용하였다. 물론 경쟁 모델인 XC90 또한 2.0 가솔린 엔진을 적용했지만 엔진에 대한 만족감은 크지 않았다. ::::: 솔직히 이야기해서 우린 고속도로만 타는가?? 많은 매체들은 이 차량에 공인 연비를 8.6km/L로 이야기하면서 고속도로 정속 주행으로 10km/L 대가 넘는다..

    K5 풀체인지 신형 DL3세대 모델 기아자동차 역대급 모델이 될까?

    :::: 기아자동차 K5 풀체인지 모델 렌더링 공개 기아자동차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는 기아 K5 풀체인지 모델의 렌더링이 공개 되었다. 이번 신형 K5 모델은 3세대 모델로 프로젝트명이 DL3로 기존 TF / JF가 아닌 현대자동차 쏘나타와 비슷한 코드명을 가지게 되었다. 이번 K5 신형 모델은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은 강렬한 인상으로 미래형 세단으로 재 탄생했으며 역동성의 진화 컨셉으로 패스트백 스타일로 보다 과감하고 다이나믹한 외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K5 풀체인지 전면 디자인은? 기아 신형 K5 DL3 모델은 기존에 분리 되어있던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체적으로 측면 유리 몰딩을 좀 더 짧게 만들어진 트렁크 리드까지 확장하여 보다 과감하고 날렵해진 패스트백 스..

    LPG SUV 르노삼성 QM6 LPe 시승기 장점과 단점은??

    :::: 요즘 핫하다는 LPG SUV LPG 연료 사용에 대한 규제가 2019년 상반기에 풀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LPG 차량에 대한 관심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각 브랜드를 대표하면 LPG 세단 판매량은 늘었고 차량에 대한 출시 소식 또한 많이 들려오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국내 판매 중인 LPG 차량 중 유일한 SUV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르노삼성는 많은 판매와 관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 LPG 연료 SUV에 사용하면 어떨까?? 르노삼성 QM6 LPe 모델은 1,998cc LPe 엔진을 적용하고 있어 최대출력 140마력 최대토크 19.7kg.m 이라는 출력을 보여주고 있다. 단순히 수치만 놓고 본다면 어딘가 많이 부족한 숫자 같이 보일 수 있지만 현재 판매 중..

    좋은 치약 추천 - 숲에서 피톤치드 치약

    :::: 좋은 치약 추천? 피톤치드 치약은 어떄?? 시중에는 너무나 많은 치약이 존재한다. 때문에 좋은 치약이 어떤 치약인지 이제는 쉽게 찾기 어려운데 피톤치드의 효능을 아는 사람이라면 숲에서 피톤치드 치약은 어떨까? 피톤치드는 그리스어로 식물과 죽이다를 의미하는 합성어로 미생물과 각종 균으로부터 나무 스스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하여 발산하는 천연 향균 물질로 숲 속에 산림욕은 바로 이 피톤치드를 호흡하는 것을 의미한다. :::: 숲 속을 치약으로 담는다. 숲에서 피톤치드 치약은 천연의 피톤치드 핵심성분으로 자일리톨 / 녹차 추출물 / 키토산 등 자연에서 추출한 활성물질이 복합적으로 함유된 기능성 치약으로 입냄새가 심하거나 잇몸이 약하거나 잇몸에서 피가 나는 등 커피와 담배를 자주 즐기는 사람들에게 효과적..

    목동역 맛집 조연탄 & 함흥냉면

    ::: 목동역 맛집 조연탄 목동역에서 조금 떨어진 조금은 한가해보이는 골목에 사람들이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사실 목동역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으로 조연탄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곳은 이 근처 회식 장소나 약속 장소로 유명한 곳이였다. 조연탄은 작은 가게로 시작하여 이 골목에만 총 3 군데의 매장이 있을 정도로 맛이 뛰어기로 유명하다. ::: 목동 조연탄 돼지고기 특징은? 목동역 맛집 조연탄에서 고기 맛을 보면 다른 곳에서 맛보기가 힘들다. 우선 덩어리 고기를 사용하는 조연탄은 작은 크기의 고기가 아니라 꽤 커다란 코기를 구우면서 잘라주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돼지고기이지만 육즘을 보다 맛볼 수가 있다. 이 근처에 이러한 돼지고기를 덩어리채 사용을 하지만 비슷한 맛을 내지 못하고 있다. ::: 목동 맛..

    플래그쉽 E세그먼트 세단 볼보 S90 2.0 가솔린 연비 시승기

    :::: 볼보 S90 플래그쉽에 2.0 가솔린 과연?? 볼보 세단 라인업 중 플래그쉽을 담당하고 있는 볼보 S90 모델은 기본 모델과 상위 모델이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이다 오늘 시승한 볼보 S90 인스크립션 T5 모델은 가솔린 2.0 터보 엔진을 적용 최고출력 254마력에 최대토크 35.7kg.m을 보여준다. :::: 서울에서 태백까지 연비는 얼마나 나올까? 볼보 S90은 복합연비 11km/L를 보여주는데 과연 고속도로 연비는 어느정도까지 나올지 궁금했다. 굳이 연비 운전을 하지 않고 평균적인 주행으로 주행을 해보기로 했다. 서울에서 태백까지라고 했지만 실제로는 서부간선도로 마지막에서부터 영동고속도로에서 중앙 고속도를 거쳐 풍기 TG까지 주행하는 코스이다. 볼보의 계기판 트립은 적응되면 쉬운..

    러시아는 왜 차에 아디다스를 그릴까??

    :::: 러시아에서만 볼 수 있는 아디다스 열풍?? 러시아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유독 차량 외관 튜닝으로 아디다스를 그려놓는 걸 많이 볼 수 있다. 그 차량이 슈퍼카던 아니면 평소에 타고 다니던 차량이던 상관 없이 그 많은 브랜드 중에서 유독 아디다스를 그려놓는걸 볼 수가 있다. 이러한 아디다스에 대한 인기는 사실 러시아 역사와 관계가 있다. :::: 러시아가 아디다스를 좋아하는 이유 러시아가 아디다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19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지금은 러시아라고 부르지만 당시 공산주의 국가였던 소비에트 연방이 주최한 1980년 모스크바 올림픽에서 소련 (소비에트 연방)이 냉전시대로 인하여 당시 잘나가던 미국 브랜드인 나이키를 국가대표 팀 운동복으로 체택하지 않고 독일의 아디다스를 채택했다. 사실 ..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유출 파격적인 풀체인지 급 그렌저 IG

    :::: 이 정도면 그랜저 풀체인지 아니야???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유출되어 공개 되었다. 그렌저 풀체인지에 가까운 디자인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완전 새로운 디자인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양산형 모델이라고 하기에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그렌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말 그대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지만 완전 새로운 형태의 DRL은 물론 내/외장에 큰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 그랜저 풀체인지 급 디자인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현행 아반떼 디자인이 많이 연상된다. 헤드램프는 물론 에어덕트 부분까지도 길고 뽀쬭한 느낌으로 바뀌었다. 하지만 전방 그릴 디자인에 있어서는 새로운 형태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방 그릴의 다이아몬드 형태의 크롬은 어디가 DRL인지 어디가 크롬인지 ..

    코나 하이브리드 연비 시승기 (도심 & 최악 연비)

    :::: 원하는 대로 해줄께 코나 하이브리드 최악 연비 시승기 코나 하이브리드를 정속으로 최고의 연비가 어느정도 수준인지 테스트를 해봤다. 사실 정속 주행하면 어떤 차량이라도 연비가 잘 나오는건 사실 그냥 복합연비 대비 어느정도 높은 연비가 나오는지 항상 궁금했지만 사람들은 글쎄....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차량을 구입하고 정속 주행으로 주행하기는 어렵다. 차를 가지고 항상 막히는 도로에서 1~2시간은 기본으로 출퇴근을 하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하여 그냥 정속 주행에 높은 연비가 싫은 사람을 위해서 이번에는 하이브리드 최악 연비 시승기를 계획해봤다. :::: 경기 광명 - 구로디지털 - 지하철 2호선 라인 - 강남 - 뚝섬역까지 오후 5시 많은 사람들이 퇴근하기 1시간 전인 시간에 경기 광명에서 서울에서 ..

    숲에서 피톤치드 차량용 디퓨져 방향제 (신차 선물로 최고)

    :::: 숲에서 피톤치드 차량용 방향제 세상에는 너무나 많은 차량용 방향제가 너무 많다. 하지만 점점 건강을 생각해서 아무 자동차 방향제를 찾지 않는데 오늘 소개할 숲에서 피톤치드 차량용 디퓨져 방향제는 국내산 100% 피톤치드 차량용 방향제 제품으로 새차 출고 선물로 딱 좋은 제품이다. :::: 숲에서 자동차 방향제 숲에서 차량용 디퓨져 제품은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방향제 제품으로 피톤치드 오일을 액상으로 만든 숲 속의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방향제에는 발향을 위해서 에탄올과 같은 휘발성 물질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차량용 방향제에 에탄올인지 메탄올인지 알 수 없는 제품도 많은데 숲에서 자동차 디퓨져 방향제 제품은 화장품에 ..

    파주 문산 맛집 삼거리 부대찌개 식당

    :::: 파주 문산 맛집으로 유명한 부대찌개 맛집 파주 맛집을 검색하던 중 유명한 곳이 있어 찾아왔다. 사실 문산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으로 50년 전통의 맛을 가지고 있어 문산 지역주민에게 물어보면 어디에 있다고 다 알려줄 수 있는 유명한 문산 맛집이다. 파주 맛집 부대찌개 맛집 삼거리식당 위치는 아래와 같다. :::: 가격은 다소 비싼편인 삼거리 부대찌개 가격은 50년 전통이라고 하지만 조금 높아보이는 편이였다. 부대찌개 8,000원은 그렇다고 치지만 고기 사리가 7,000원이라면 그냥 부대찌개 1인분을 더 시키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가격표였다. 하지만 공기밥과 사리면은 1,000원으며 주류 또한 요즘 물가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 편이다. :::: 파주 부대찌개 ..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강남 퇴근길 최악 연비 테스트

    :::: 다들 좋다 좋다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최악연비는?? 요즘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DN8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이번 쏘나타에 하이브리드는 조금 다른 느낌이다. 기존 YF부터 선보였던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엔진에 전기모터만 더해진 느낌으로 사실상 쏘나타 디젤 모델이 있었기에 그냥 그런 차량이였지만 이번 신형 쏘나타 모델에서는 새로운 스마트 스트림 G2.0 엔진과 전기모터 그리고 쏠라루프와 변속 효율을 높혀주는 ASC (Active Shift Control) 기술이 더해져 디젤 모델이 사실상 필요 없을 정도에 연비적인 만족감을 줬다. 하지만 한 번 주유로 1,000km 주행이나 정속 주행으로 30km/L라는 높은 연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정작 우리에게 필요한건 아침마다 혹은 ..

    하도 토탈 플러쉬 - 엔진 플러싱 방법은?

    ::: 하도 토탈 플러쉬 하도 (XADO) 브랜드는 러시아 냉전시대에 군사 기술을 연구하던 과학자들이 모여서 만든 브랜드로 냉전 시대에 초 강대국이였던 러시아의 군사 기술에서 필요한 핵심 기술을 자동차 케미컬에 적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그 중에서 하도의 리바이탈리이젠트 (Revitalizant) 제품은 상당히 뛰어난 기술력으로 엔진 내부의 금속을 메꿔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 엔진 플러싱 방법은?? 엔진 플러싱 방법은 상당히 많은 방법이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건 어떤 엔진 플러싱 액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데 엔진 플러싱 방법 중 제품을 사용해서 플러싱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엔진 내부는 엔진오일이 열을 받으면서 카본 퇴적물을 만들거나 엔진오일 찌꺼기가 엔진 내부 및 엔진오일 팬에 ..

    수입 대형SUV 6천만원 대에 놀라운 가격 아우디 Q7 시승기 (프로모션, 가격)

    :::: 돌아온 아우디 본격적으로 판매하자 디젤 게이트로 한 동안 국내 시장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아우디 브랜드가 풀체인지 아우디 A5 세단을 필두로 다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려고 하고 있다. 물론 아우디 A5만 있는건 아니다. 국내 시장에서 2015년에 첫 선을 보였다 디젤 게이트로 국내 시장에서 판매하지 못했던 비운의 차량이다. 하지만 본격적인 판매 개시로 디젤 모델이 아닌 가솔린 45 TFSi 모델로 다시 판매된다. :::: 비싼 차량이라고?? 아닐껄?? 아우디 Q7은 2015년에 2세대 모델로 출시된 모델이다. 이후 2019년 7월에 부분 변경 모델이 유럽에서는 출시 되었지만 아쉽게도 북미 시장과 한국 시장에서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들어오지 않았다. 하지만 분명 좋은 부분도 있다. 차량 출시 가..

    센스있는 이사 집들이 선물 베스트 추천 - 피톤치드 디퓨져

    :::: 이사 집들이 선물로 뭐가 좋을까???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찾아보면 대부분 향기가 나는 디퓨져 추천이 굉장히 많다는걸 볼 수가 있다. 집들이 선물 추천 제품 중 유독 피퓨져가 많은 이유는 남녀노소 누구에 선물해도 거의 다 사용한다는 점에서 집들이 선물 센스 베스트 순위에서 항상 빠지지 않은 제품 이다. 하지만 디퓨져를 선물하더라도 좀 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이 가능할까?? 물론 그렇다.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디퓨져는 일반 디퓨져와 조금 다른 제품이다. :::: 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일까? 집들이 선물 센스 베스트 제품 중 꼭 들어가는 디퓨져는 일반적으로 천연 소재를 사용한다고 해도 향이 섞이려면 유화제가 들어간다. 때문에 천연 디퓨져는 찾아보기 힘든데 오늘 소개하는 이사 집들이 선물 제품인 ..

    독일 현지에서 경험한 현대 아카데미 i30 N 패스트백

    :::: 나의 드림카 현대자동차 ??? 내가 소유했던 차량 중 가장 만족했던 차량을 꼽으라고 하면 현대자동차 2세대 i30 디젤 수동 모델이었다. 그리고 약 6년간 자동차 블로거로 시승했던 차량은 300여 대가 넘었지만 내 심장을 뛰게 만들었던 차량은 공교롭게 페라리도 람보르기니도 아닌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N 이었다. 누구에게나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드림 카라는 목표가 생기는데 나에게 드림카는 i30 N 모델이었다. 2세대 i30 오너였기도 하고 해치백에 대한 만족감 그리고 N이라는 재미는 가장 현실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나에 드림카였다. ::: 독일에서 만난 드림카 i30 N 나의 드림카를 만나기 위해서 이코노미 좌석에 앉아 12시간을 비행을 해야 했다. 하지만 피곤함은 없었다. 누구한테는 그냥 그런 현..

    마세라티 기블리 시승기 - 가문을 먹여살리는 엔트리 모델

    :::: 마세라티는 럭셔리 세단일까? 스포츠 세단일까? 단순히 마세라티는 페라리와 한 솥밥을 같이 먹는 럭셔리 브랜드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마세라티는 페라리와 한 식구가 된지는 그리 오래되진 않았다. 1914년 이탈리아의 볼로냐에서 마세라티 가문의 형제들이 함께 만든 자동차 회사로 시작은 1920년 마세라티 알피에리가 직접 제작한 경주용 자동차로 레이스에 성공하면서부터이다. 이후 마세라티 설립 첫 해 타르가 프리오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이후 1914년부터 1957년까지 40여년 동안 총 23개의 챔피언쉽고 32개의 F1 그랑프르 대회 등 500 여회 우승을 차지 하였다. 그 당시에는 페라리 또한 마세라티에게 패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레이싱 = 마세라티라는 공식이 세워진다. :::: ..

    수디오 블루투스 헤드폰 리젠트 2 (Regent II)

    :::: 수디오의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심플하고 우아한 북유럽 디자인에 영향을 많이 받았다. 스웨덴이라고 하면 우리에게 떠오르는 브랜드는 이케아와 볼보가 있는데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지만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SUDIO는 스웨디위와 오디오의 합성어로 스웨덴의 간결함과 깊은 오디오를 결합한 브랜드이다. :::: 수디오의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폰 수디오의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폰 이름은 리젠트 II 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 리젠트 제품을 보안한 제품으로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질과 보다 사용감이 편해진 버튼 또한 심플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이 수디오의 시그니쳐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자리잡고 있다. :::: 수디오 리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시승기 ?? 벨라 아니야?? (가격, 동급모델)

    :::: 랜드로버 가문에 레인지로버 부대에 막내 이보크 랜드로버는 영국을 대표하는 SUV 전문 자동차 브랜드로 그 중에서도 가격이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레인지로버 라인이 존재한다. 이 중에서 가장 막내를 자처하고 있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2세대 모델이 출시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실 레인지로버 이보크 1세대는 2011년 처음 국내 출시가 되었지만 높은 가격과 레인지로버 답지 않다는게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전 세계 77만 대를 판매하면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라인을 좀 더 많은 사람이 접할 수가 있었다. ::: 한국에서의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이번 랜드로버 이보크 모델은 2018년 11월 글로벌 최초공개 이후 2019년 7월 서울 모터쇼에서 한국 시장에 처음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판매한지 약 2 ..

    자동차 유리창 딱이 청소 타월 (하이그로시, 안경닦이 천)

    :::: 좀 더 고밀고 자동차 유리창 청소를 할 수 없을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유리타월로 유리 닦이를 하면 뭔가 모를 자국이 남아서 가끔은 안경닦이 천이 좀 더 커지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곤 한다. 오늘 소개할 자동차 유리창 청소 제품은 안경닦이 천보다 촘촘한 마이크로파이버 재질로 제작된 자동차 유리타월로 하이그로시, 내비게이션, 계기판과 같은 스크레치에 민감한 곳을 닦을 수 있는 타월이다. :::: 마이크로파이버 = 극세사 마이크로 파이버는 다른말로 극세사로 최근 자동차 유리타월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재질이다. 프리미엄 안경닦이 천에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극세사는 굵기가 0.5데니어 이하인 실로 제작된 천을 의미하는데 보통 머리카락의 1/100 더 가는 실을 의미한 때문에 자동차 유..

    자동차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 - 하도 맥시멈 트윈터보

    ::::: 사장님 가장 좋은 자동차 엔진오일 첨가제 주세요 ~!! 내 차량을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은 언제나 가장 좋은 디젤 엔진오일 첨가제를 찾는다. 특히나 차량이 노후화가 되면서 생기는 차량 진동과 떨림 그리고 떨어지는 연비를 보고 있으면 좀 더 신경 쓰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가장 좋은 자동차 엔진오일 첨가제를 찾아보곤 한다. 어떤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는 별로이고 어떤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는 좋고 라는 인터넷 후기를 보지만 믿음이 가질 않는다. 오늘 이 글 또한 그렇겠지만 인터넷에서 이 제품에 대한 별로라는 점은 찾아보기 힘들다. ::::: 가격에서 벌써...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가 느껴지는거 같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 중 가장 높은 가격까진 아니더라도 보통 첨가제 가격의 ..

    피톤치드 추출/효능 제품 숲에서 세탁 세제, 섬유 유연제

    :::: 요즘 유행하는 피톤치드 효능은? 요즘 피톤치드라는 단어를 많이 볼 수 있다. 피톤치드란 식물의 의미하는 파이톤과 살균력을 의미하는 사이드의 합성어로 자연 치유력을 이야기를 한다. 보통적으로 나무들의 자기 방어 수단으로 생산하는 테르펜이라는 유기 화합물을 피톤치드라고 하는데요 피톤치드 효능으로는 심신 안정 / 불안 / 스트레스 해소 / 새집 증후군 등 다양한 범위에서 활용되고 있다. :::: 숲에서 브랜드는? 피톤치드를 2002년부터 연구 / 개발 해온 업체로 국립산립과학원 기술 이전까지 경력이 있는 국내 최고의 피톤치드 전문 업체이다. 숲에서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아이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신 제품으로 제작된 온새로미 액체 세제는 피톤치드 정유를 액체세제와 섬유 유연제로 만든 제품이다. ::..

    바이크 다이렉트 보험료 얼마일까? 오토바이(이륜차) 보험가입을 해보자.

    ::: 삼성 이륜차 다이렉트 보험 광고는 아니다. 문득 날이 좋아지면서 바이크 한 대를 가지고 싶어졌다. 항상 차를 가지고 있던 사람이라 그런지 바이크 가격은 대체로 저렴했다. 하지만 사고가 났을 때 보험을 생각하니 아찔한 생각과 비싸다고만 하는 바이크 보험료는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했다. 사실 여러 방법과 차량에 바이크 보험료를 위해서 열심히 알아보던 중 사실 사이트 접속 조차 안되고 제약이 많은 곳과 다르게 그냥 쉽게 쉽게 금액을 알아볼 수있는 삼성 이륜차 다이렉트보험으로 알아볼 뿐 이건 다이렉트 보험 광고는 아니라는 점을 알려두고 시작한다. ::: 4천만원 싼타페 보험료 70만 원 오토바이 보험료 산출을 한다면서 갑자기 왠 싼타페냐고??? 사람마다 사고 이력이나 혹은 차량 주행 이력에 따라 보험료가 ..

    하이브리드 쏘나타 살래? 캠리 살래? 코나 살래?

    :::: 하이브리드 (Hybrid) 하이브리드 : 두 가지 이상의 구동계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자동차 하이브리드는 100% 전기모터와 베터리로만 구동하는 전기 자동차와 다르게 내연기관을 함께 사용하여 보통은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하여 사용한다. 한국 시장에서는 언제부터 하이브리드 엔진의 자동차가 출시 되었을까?? 현대자동차에서 2004년 공공기관 업무용으로 만들어진 첫 번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바로 클릭 하이브리드였다. 당시 약 4천만원에 가까운 차량 가격으로 상당히 가격이 높았다는 점이 아쉬운 점이였다. 이후 2009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ㅡ 모델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올해로 한국형 하이브리드 모델이 10년 째 되는 해이다. 하지만 일본에서는 약 10년이나 먼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