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

반응형

    신형 투싼 풀체인지 NX4 모델 스파이샷

    :::: 투싼 풀체인지 3세대와 완전 다른 모습?? 투싼 풀체인지 모델인 투싼 NX4를 테스트하는 모습이 해외 매체인 Motor1.com에 포착되었다. 이번 투싼 풀체인지 모델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판매된 현대자동차 SUV 중 준중형 SUV 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모델로 소형 SUV 코나와 중형 SUV 싼타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차량이다. 이번 신형 투싼 모델인 이전 스파이샷과 다르게 위장막이 한층 얇아진 느낌이다. 먼저 위장막 사진을 살펴보면 전방 그릴이 상당히 공격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DRL과 그릴에 경계가 잘 느껴지지 않는 보습을 보여주고 있다. 때문에 그릴에 양 끝 부분이 DRL로 보여지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다. 또한 범퍼 라인이 기존보다 더욱 강렬한 라인을 보여주고 있어 향..

    풀체인지 급 신형 모하비 더 마스터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실시 -예약 가격은?

    :::: 모하비 신형 사전 계약 실시 풀체인지 급 모델인 신형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더 마스터 모델이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8월 21일부터 시작된 사전 계약은 주요 사양과 가격대를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벌써 사전 계약 일주일 만에 약 2,000여대의 계약을 마친 만큼 상당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어 향후 판매량에 있어서 많은 기대가 되는 차량이다. :::: 모하비 풀체인지급 페이스리프트 더 마스터 모하비 풀체인지 급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온 모하비 더 마스터는 2019년 3월 서울모터쇼에서 모하비 마스터피스라는 컨셉트카를 선보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델이다. 이번 모하비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기존 1세대 모하비 모델에 차대를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시 한번 사골 논란은 있지만 국내 최..

    현대자동차 그랜드 스타렉스 2020년식 출시

    :::: 국내 소형 밴 스타렉스 2020년식 출시 현대자동차는 그랜드 스타렉스 2020년식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번 스타렉스는 어반, 웨건, 밴, LPi 모델로 판매하고 있다. 스타렉스는 1997년 1세대 모델로 출시된 후륜구동 모델로 경 상용자동차로 국내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차량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모델은 2세대 TQ 모델로 2007년에 첫 출시가 된 이후 2015년에 1차 페이스리프트를 2017년에 2차 페이스리프트를 하며서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차량이다. 2020 그랜드 스타렉스는 이에 상품성이 강화된 모델이다. ::::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2020 그랜드 스타렉스 2020 그랜드 스타렉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9인승 모델인 어반 사양에 스타렉스 최초로 블루링크를 지원하는 내..

    볼보 S90 시승기 - 플래그쉽 E세그먼트 (가격, 제원, 경쟁모델 벤츠 E클래스&BMW 5t시리즈)

    :::: 볼보의 플래그쉽 S90 나에게 볼보는 그냥 올드하고 안전하고 튼튼한 자동차였다. 디자인도 뭔가 무식(?)하게 생겼던 10여년 전 볼보가 항상 내 머릿 속에 남아있었지만 어느 순간 부터 볼보는 좀 더 세련되고 누구나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과 같은 느낌으로 매력적으로 다가 왔다. 볼보는 1927년 설립된 자동차 브랜드로 승용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장비를 생산하는 브랜드였다. 하지만 1999년 포드에 매각이 되었고 후륜구동을 고집하던 볼보는 전륜 구동으로 대부분 변경되었다. 아마도 내 기억에 볼보에 첫 인상이 이 때쯤이 아니였나 싶다. ::: 볼보 어느나라 자동차일까? 스웨덴? 미국? 중국? 이제 글로벌 시대에서 사실 브랜드가 어느나라 자동차냐고 물어보는건 참 어려운 질문 중 하나가 되어 버렸다. 자..

    카셰어링 그린카 이용방법은?? 집 앞에서 편하게 렌트하자

    :::: 스마트폰에서 [그린카]를 검색하면 시작 갑자기 차량이 한 대 필요해서 급하게 그린카를 다운 받아 어플을 실행했다. 그린카는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업체로 이제는 공영 주차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자동차 중 한 대 이다. 그린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먼저 차량을 대여할 장소 주변에 어떤 차량이 있는지를 확인해야한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그린카는 올 뉴 K3와 더 뉴 아반떼 차량을 대여할 수 있었다. 본인이 필요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초록색 칸이 생긴다. 혹시나 여기에 빨간색 칸이 있다면 예약은 불가능하니 다른 차량이나 다른 일정으로 선택해야한다. :::: 반납 장소를 바꿀 수 있다?? 그린카에 새로운 서비스인 그린존에서 빌리고 어디에서나 반납하는 프리존이라는 새로운 서비스..

    엔트리 테슬라 모델 3 국내 출시 / 가격 / 실내

    ::: 테슬라 모델3 국내 출시 약 3년 6개월 정도 국내에 판매를 손 꼽아 기다렸던 테슬라 모델 3이 국내 출시 되었다. 테슬라 모델3는 테슬라 "SEXY" 컨셉의 차량 중 두 번째 차량이자 테슬라 차량 중 가장 저렴한(?) 차량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많은 판매가 기대되는 차량 중 한대이다. 테슬라의 "SEXY" 컨셉은 테슬라 모델 S / 모델 E (Model E는 포드에서 상표 등록이 되어있어 비슷한 3으로 표기) / 모델 X / 모델 Y 까지 총 4대를 이야기하며 이 중 가장 엔트리 모델이 테슬라 모델 3이다. ::: 테슬라 모델3 어떤차량?? 테슬라 모델 3는 제로백 3.4초로 한번 충전으로 약 500km 주행가능 거리를 보여주는 차량이다. 이번 에는 기본 모델인 스탠더드 레인지 플러스, 론레이징..

    하도 연료첨가제 콤플렉스 휘발유 연료시스템 클리너

    하도 연료첨가제 콤플렉스 클리너 연료첨가제 제품을 넣을 돈이 있으면 기름을 넣으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이 많다.사실 연료첨가제는 연비 향상을 위해서 넣는 제품이 아니다. 연료첨가제 제품을 넣고 연비가 향상 된다는 표현은 애매한 부분이 있다. 기본적으로 차량을 처음 출고 했을 때 상태에 이상의 연비가 잘 나오기는 힘들다 때문에 차량 주행거리가 늘어나면서 생기는 차량 노후화 기준으로 연비가 상승되는거기 때문에 사실은 연비 향상이라는 표현보다는 연비 회복이라는 표면이 더 옳바른 표현이다. 기본적으로 연료첨가제 제품은 브랜드마다 그리고 성분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뉠 수가 있다.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종류의 연료첨가제는 엔진 연료 시스템에 인젝터와 밸브를 클리닝 해주는 엔진 시스템 클리너 제품이 주로 많고 그 다음으..

    페라리 F8 트리뷰토 출시 / 가격 -페라리 488GTB 후속

    :::: 페라리 458의 계보를 잇는다. 페라리하면 최근 출시 모델들 중에 가장 많이 판매가 된 모델 중 하나인 페라리 458 그리고 488 GTB 라인의 후속 모델인 페라리 트리뷰토 모델이 공개 되었다. 페라리 트리뷰토는 정식 명칭이 페라리 F8 트리뷰토 모델로 경쟁 모델인 맥라렌과 람보르기니와 같은 슈퍼차 시장에서 우위를 가져가겠다는 모델로 해석된다. 페라리 F8 트리뷰토는 페라리 488GTB 모델에 요소를 상당히 많이 가져왔지만 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기대가 되는 모델이다. :::: 페라리 트리뷰토 (TRIBUTO) 이번 새로운 페라리 모델인 트리뷰토는 전장 길이 4,611mm이며 전폭 길이 1,979mm를 가지고 있으며 약 1,330kg의 공차 중량을 가지고 잇는 모델이다. 전면 디자인을 살펴보면 ..

    모바일 안경원 - 글라스매치로 선글라스를 골라보자 (with 리뷰 이벤트)

    :::: 안경 구입하러 아직까지 직접 안경점을 가니??? 한국에서의 안경의 역사는 1606년에 한국에 안경이라는 신 문물이 들어왔다는 이호민의 [안경명]에서 처음으로 조선시대에 들어온 것으로 알려져있다. 약 212년 동안 변함이 없는 점은 직접가서 안경을 써보고 나에게 맞는지 안 맞는지를 확인하고 구입을 해야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제는 직접 안경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안경과 선글라스를 가상으로 피팅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글라스매치가 오픈되었다. 기존에도 이러한 가상 피팅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있었지만 글라스매치의 특징은 고정된 안경에 얼굴을 맞추는 방식이 아닌 AR 기술 도임으로 인하여 다양한 각도의 모습을 확인할 수있다는 점이다. :::: 안경에 모든것 글라스매치 글라스 매치는 단순히 안경 뿐만..

    르노 마스터 L 시승기 - 현대 스타렉스와 쏠라티 사이

    ::: 스트렉스와 쏠라티 사이 르노 마스터 국내에서 화물 밴이라고 하면 아마도 현대 스타렉스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다. 1997년부터 지금까지 약 22년이 넘게 한국 시장에서 화물 밴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었으며 이후 2015년 현대 쏠라티가 경상용차로 출시가 되었지만 높은 가격으로 아직도 스타렉스는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다. 르노 마스터는 스타렉스 가격대에 쏠라티 크기를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유럽에서 LCV라고 불리우는 경 상용 차량 시장을 본적으로 한국 시장에서 판매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 하늘에서 떨어진 르노 마스터?? 르노 마스터는 한국 시장에서는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이지만 사실 유럽에서는 스타렉스보다 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르노 마스터는 1980년에 처음 출시 되..

    모하비 더 마스터 신형 풀체인지 급 디자인 공개 - 마스터피스,가격,출시일

    :::: 이제 사골은 끝났다. 모하비 더 마스터 약 11년 간 디자인에 큰 변화 없이 상품성 강화 모델로 판매된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쉽 SUV 모하비가 풀체인지 급 디자인을 가지고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모하비 신형 모델은 모하비 더 마스터라는 이름을 가지고 판매하며 2019년 3월 서울 모터쇼에서 공개 되었던 컨셉카 "모하비 마스터피스"와 큰 변화 없는 모습으로 모하비 풀체인지 급 디자인을 가지고 출시 예정이다. 이번 모하비 더 마스터에 붙는 마스터는 특정 능력이나 기술과 전문성을 가진 사람을 흔히 마스터라고 칭하는데 이는 신형 모하비가 정통 SUV로서 본질적인 특성과 기아자동차의 독자적인 SUV 브랜드 모하비를 좀 더 프리미엄 대형 SUV로 보여주기 위함으로 보여지고 있다. :::: 모하비 마스터피스 ..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아니 페이스리프트 ~!!

    ::: BMW 5시리즈 풀체인지 벌써??? BMW 5시리즈 위장막이 돌아다녀 벌써 BMW 5시리즈 풀체인지가 아니냐는 의구심을 만들고 있다. 하지만 현재 BMW 5시리즈 모델은 7세대 모델로 코드 네임은 G30 모델이다. 2017년에 첫 출시 된 이후 꾸준한 판매가 되었지만 기존 세대 모델과 비슷한 느낌과 벤츠 E 클래스의 높은 판매량으로 기존 F10 모델인 6세대 모델보다는 많은 판매를 보여주지 않는다. 2021년에 출시 예정인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어떻게 출시될까?? :::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 어떻게 바뀔까?? BMW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풀체인지 급으로 변화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5시리즈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은 전면 디자인과 리어 디자인의 범퍼 디..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제품 - 하도 튜닝 치료복원제

    :::: 엔진오일 첨가제 - 하도 튜닝 시중에는 굉장히 많은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들이 있다. 브랜드와 그 효능이 천차만별인 제품들이 많은데 과연 하도 튜닝 제품에 특징은 무엇일까??? 왜 많은 블로거들이 엔진 첨가제 추천으로 하도 튜닝을 추천할까??? :::: 실 구매자의 평가는?? 하도 튜닝을 실제 구매한 사람들의 대부분 평가는 엔진 소음이 감소되었다는 것이다. 특히나 한 구매는 차량 주행 누적거리가 약 26만km이고 엔진 진동과 연비 그리고 출력 개선에서 만족감을 보여주고 있고 기어가 1단 더 있는 느낌으로 3번째 구매라고 밝힌 고객 또한 있었다. 그렇다면 라르테즈가 느꼈던 하도 튜닝 엔진오일 첨가제는 어땠을까? . :::: 엔진오일 첨가제 추천 제품 어떨까? 하도 튜닝을 실제 넣고 달려본 느낌은 상..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CN7 스파이샷 공개

    :::: 아반떼 풀체인지 슬슬 시동 걸까?? 아반떼 신형 모델은 아반떼 CN7 7세대 모델의 스파이샷이 공개 되었다. 아반떼는 1990년 엘란트라 후속 모델로 처음 공개된 이후 한국 시장에서 준중형 세단의 대표 차량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북미 시장에서도 꽤 많은 판매를 보여주며 2018년 북미 시장에서의 컴팩트카 (국내 준중형 세단) 모델에서 도요타 코롤라와 혼다 시빅 그리고 닛산 센트라에 이은 4위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으며 점차적인 시장 점유도는 높아지고 있다. :::: 아반떼의 수난 이제 끝낼 수 있을까? 아반떼 6세대 모델인 AD 모델이 처음 출시 되었을 때 꽤 괜찮은 반응을 보여줬다. 스컬프처 2.0 디자인이 적용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상품성 또안 꽤 훌륭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차..

    벨로스터 1.6 터보 커스텀핏 시승기 (빌스테인 서스펜션 포함 가격)

    ::::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N과 다른 매력 커스텀 핏 현대자동차 벨로스터는 1.4 터보 모델과 1.6 터보 모델 그리고 고성능 모델인 N 까지 1.4L / 1.6L / 2.0L 다양한 엔진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국내 선보인 최초의 N 모델인 벨로스터 N은 2.0 가솔린 터보에 275마력에 고성능 모델을 보여주고 있지만 아쉽게도 수동 변속기만 보여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DCT (오토) 모델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대자동차 옴브즈맨과 함께한 고객 소통의 일환으로 제작된 벨로스터 커스텀핏 모델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 :::: 외관 디자인의 차이는 ??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커스텀핏은 1.6 가솔린 터보 스포츠 코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사실 외관 디자인 부분에서 큰 차이가 없었다. ..

    신생아&아기 휴대용 손소독제 - 천연 피톤치드 편백나무 손세정제

    :::: 천연 피톤치드 (편백나무)로 만든 아기 손소독제 숲에서 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피톤치드 브랜드로 아기 손소독제 제품을 판매한다.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숲 속의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며 식품의약품 안전처 KFDA 허기 의약외품으로 분류하여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포도상구균으로부터 손을 보호한다. :::: 천연 피톤치드 (편백나무) 오일이 함유된 신생아 손소독제 피톤치드는 나무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 생산되는 성분으로 공기 중에 서식하고 있는 세균 및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피톤치드는 살균과 탈취 효과가 좋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이 생산되고 있지만 국내산 100% 편백나무로 만든 피톤치드 오일을 주..

    현대 소형 SUV 2020년식 코나 하이브리드 모델 출시 (디젤, 가솔린 가격)

    :::: 소형 SUV 시장에 대표 선두주자 코나가 달라졌다. 소형 SUV 시장에서 꽤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는 코나는 코나 가솔린 / 디젤 파워트레인 뿐만 아니라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으로 컨셉카를 양산형 모델로 한정 판매하여 소비자에게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러한 코나는 기아 셀토스부터 시작하여 페이스리프트 티볼리 등 다양한 소형 SUV과 경쟁에서도 꽤 좋은 평가와 판매를 받고 있다. :::: 소형 SUV 시장 니로 기다려라 !!! 소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차량이 있다면 아마도 기아 니로가 아니였을까 싶다. 코나는 가솔린 / 디젤 / EV 전기차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일을 가지고 있다. 2020 코나 모델에 하이브리드 모델을 추가하였다. 또한 전방 충돌방지보조 그리고 차로 이탈방지..

    하도 엔진오일 럭셔리 라인업 - 합성 엔진오일 교환 주기&시기

    하도 엔진오일 럭셔리 라인업 디젤 엔진오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도 엔진오일인 하도 럭셔리 라인업은 합성 엔진오일 중에서 엔진 치료복원 성분을 가지고 있는 리바이탈라이젠 성분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엔진 내부의 윤활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엔진 내부의 미세 스크레치를 복원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합성 엔진오일이다. 합성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어떻게 해야할까? 일반적인 광유 엔진오일 교환주기는 일반적으로 7천km에 한번 교체를 권장하며 합성 엔진오일 교환 주기는 일반적으로 1만km를 권장한다. 하지만 주행 방식에 따라 좀 더 주기를 빠르게 잡거나 길게 잡아도 되는데 시내주행이 많은 차량이거나 고 RPM을 주로 사용하는 차량인 경우에는 합성 엔진오일 주기를 좀 더 짧게 잡..

    BMW X7 픽업트럭 - 럭셔리 화물차 With F850 GS

    :::: BMW 화물차??? BMW X7 픽업트럭 BMW에서 럭셔리 SUV BMW X7을 공개한 이후 새로운 컨셉카를 공개했다. 이번 BMW에서 공개한 컨셉카는 바로 화물차인데 럭셔리를 강조한 BMW X7을 픽업트럭으로 제작한 것이다. 이번 새로운 컨셉카는 BMW 바이크 오너들의 행사인 모터라이드 데이를 위하여 특별히 제작한 모델이다. ::::BMW X7 픽업트럭 럭셔리 화물차로 등극? BMW X7 픽업트럭은 전면 디자인은 크게 다름이 없다. 하지만 X7의 3열 공간과 트렁크 공간을 완전히 제거하고 외부로 공개되는 픽업 스타일로 제작을 했으며 카본 루프와 리어 도어를 변경하여 기존 모델 대비 약 200kg 더 가벼운 차량을 제작했다. :::: 실제로 나와도 좋겠는데?? 럭셔리 BMW X7 트럭 BMW X..

    잘 알지 못했던 2019 캐딜락 XT5 이야기 & 시승기

    :::: 아무도 이야기를 "잘" 안했던 2019 캐딜락 XT5 시승기 캐딜락 XT5는 그 동안 북미 지역 세단 시장에서 꽤 많은 판매를 보여준 캐딜락 브랜드에서 출시한 중형 크로스오버 SUV 모델인 캐딜락 XT5는 그 동안 꽤 많은 판매량을 보여줬던 모델이다. 사실 캐딜락의 대표 SUV는 에스컬레이드 모델이다. 커다란 차체로 미국 유명 랩퍼들이라면 한 대쯤 가지고 있는 그런 차량으로 인기가 많다. (한국 랩퍼는 포르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오늘은 다양한 캐딜락 XT5 시승기를 봤지만 잘 볼 수없었던 이야기를 모아봤다. :::: 첫 번째 : 미국과 한국에 판매되는 엔진과 중국에 판매되는 엔진이 다르다? 캐딜락 XT5는 자연흡기 가솔린 3.6L 엔진을 사용하여 최고출력 314마력에 최대토크 37.4kg..

    비타민 샤워필터 하나로 샤워기에서 피톤치드를 느껴보자.

    :::::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비타민 샤워필터 숲에서는 국내 피톤치드 전문 기업으로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오일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서 피톤치드 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산림청과 함께 다양한 기술 이전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숲에서 브랜드는 가정의 일반 샤워기를 피톤치드 샤워기로 만들 수 있는 천연 피톤치드 비타민 필터를 판매 한다. ::::: 숲에서 피톤치드 샤워기 숲에서 피톤치드 비타민 샤워필터는 가정에 흔하게 사용하고 있는 일반 샤워기를 비타민 샤워기로 바꿔주는 제품으로 우리 매일 사용하는 수돗물을 한 번 정화할 수 있다. 우리 사용하고 있는 수돗물 속 잔류 염소와 불순물로 인하여 어린 아이들이나 민감 피부에는 피부 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 국내 수..

    다임러 트럭 코리아 벤츠 덤프트럭 악트로스 2663LS 6X4 스트림스페이스

    :::: 프리미엄 덤프트럭 다임러 벤츠 악트로스 2663LS 6X4 스트림 스페이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고하중 특수 화물 차량인 메르세데스 벤츠 악트로스 2663LS 6X4를 선보였다. 총 중량 44톤 이상의 고하중 특수 화물 운송을 위한 차량으로 총 중량 GCW 120톤의 특수 화물을 견인할 수 있으며 산길이 많은 한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이다. 또한 630마력이라는 엄청난 토크는 거친 운송 환경에서 고하중 화물을 견인할 수 있게 설계된 6X4 트랙터 분야에서 업계 선두를 지킬 전망이다. :::: 돋보이는 벤츠 악트로스 2663LS 6X4 파워트레인 벤츠 2663LS 6X4의 파워트레인은 초 고중량으로 설계된 630마력 엔진과 동급 유일의 16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되어 있다. 또한 덤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