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7

반응형

    신형 익스플로러 2020 풀체인지 출시 준비 - 쉐보레 트래버스와 경쟁?

    :::: 한국에서 꽤(?) 팔린 신형 포드 익스플로러 경쟁 모델은 쉐보레 트래버스?? 한국에서 꽤 판매된 포드 익스플로러 2020 출시가 곧 다가오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 점차적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대형 SUV에 맞춰 기존에 가격과 크기 그리고 수입차량이라는 이점으로 생각보다 많은 판매를 보여준 차량이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같은 미국산 대형 SUV인 쉐보레 트래버스는 자연스럽게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뿐만 아니라 포드 익스플로러와 경쟁해야하는 포지션을 가지고 있어 굉장히 부담스러운 입장이 아닐까 싶다. ::::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모델 어떤 모습일까? 포드 익스플로러 신형 모델이 나오기 전 국내에서 연간 약 7천여대가 판매 되었었다. 하지만 국산 대형 SUV 팰리세이드 이후 한..

    현대자동차 엔트리 SUV 베뉴 런칭 (가격 / 제원 / 크기)

    :::: 엑센트는 떠났다. 현대자동차에서 판매하는 차량 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는 세단이 있다면 아마도 엑센트가 아니였을까 싶다. 1994년부터 생산된 엑센트는 기존 현대 프레스토와 포니 엑셀을 이어진 경차 라인이 없는 (정확히는 유럽에 i10과 i20이 있다) 현대자동차에서 실질적인 막내로 담당을 했다. 1994년에 첫 출시된 엑센트는 당시 차량에 대부분을 국산 기술로 제작하였고 새로운 디자인 감각과 차량 색상으로 상당히 좋은 인기를 보여줬다. 이후 엑센트는 가성비 최강의 타이틀을 가지고 많은 판매를 했지만 유독 한국 시장에서 만큼은 인기가 없어 단종이 되었다. :::: 엑센트의 빈자리를 메꿔야하는 현대자동차 베뉴 사실 현대자동차 베뉴는 큰 부담이 없다. 올해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쏘나타와 비교한다면..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탈취제 제거제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 냉장고를 사용하다보면 냉장고에서 냄새가 나게되고 다양한 냉장고 탈취제를 사용해본 경험을 해본적이 있을 것이다. 냉장고 냄새는 음식물 냄새일 수도 있지만 각종 세균으로 냄새가 날 수가 있다. 이러한 냉장고 냄새 없애는법 중 하나인 냉장고 탈취제를 이야기하려고 한다. ::::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 숲에서 피톤치드 냉장고 탈취제 숲에서 냉장고 탈취제는 100%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오일로 천연 피톤치드를 가지고 탈취제를 제작했다. 때문에 냉장고 냄새 탈취제 제품 중에서 보기 힘든 세계 아토피 협회 WAA를 인증 받았고 국립 산림과학원 기술 이전 로고를 가지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 :::: 냉장고 탈취제 - 숲에서 천연 피톤..

    쏘나타 하이브리드 DN8 가격과 연비를 무장하고 출시

    :::: 쏘나타 하이브리드 DN8 모델 출시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델은 2019 서울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가 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차량 중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지금까지 하이브리드 차량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다. 루프에 태양열로 베터리를 충전하는 솔라루프 시스템을 탑재하여 주행거리를 증가시켰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2.0 가솔린 모델과 차별성을 주고 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DN8 전용 디자인인 크로스홀 캐스케이딩 그릴을 적용하였으며 감성적인 사이드 캐릭터 디자인 그리고 공력성능을 고려한 리어 스포일러 디자인과 하이브리드 전용 알로이 휠 등 친환경 모델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 20.1km/L 솔라루프 시스템..

    자동차 실내세차 비싼 가격에 하지말고 직접 내부 청소를 해보자

    :::: 자동차 실내세차를 직접할 수 있는 아이템 자동차 실내세차 가격을 업체에 물어보면 꽤 높은 금액을 보여준다. 사실 자동차 내부세차를 날을 잡고 하기보다는 운전자가 직접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수도 있다. 이러한 자동차 실내세차 방법을 보다 쉽게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 출시 되었다. :::: 보다 쉽게 보다 깔끔하게 자동차 내부세차를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사실 대부분 대쉬보드에 먼지와 같은 부분이 많다. 물론 바닥에 떨어진 흙먼지는 청소기로 털어야하지만 우선 눈에 보이는 대쉬보드나 인테리어에 대한 먼지와 손자국 등이 확실히 눈에 거슬리는건 사실이다. :::: 자동차 내부세차 쉽게 할 수 있는 타월? 아니 글러브? 퓨어스타 인테리어 글러브는 초극세사로 제작된 글러브 타입의 실내세차를 쉽게 해줄 수 있..

    르노삼성 2020년형 SM6 플래그쉽 프리미에르 출시

    :::: 르노삼성 2020 SM6 프리미에르 라인업 확장 르노삼성에서는 SM6 2020년형 모델에 르노의 플래그쉽 프리미에르를 출시한다. 르노의 프리미에르는 기존 차량에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모델로 한국에서는 페이스리프트 모델 QM6에 처음 도입을 하였으며 반응이 좋아 SM6로 확장하게 되었다고 발표를 했다. :::: 2020 르노삼성 SM6 플래그쉽 프리미에르 2020 SM6 플래그쉽 프리미에르는 르노삼성의 첫 번째 플로그쉽 브랜드로 디테일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썼다. 먼저 차량 라디에이터 그릴과 사이드 엠블리셔에 프리미에르 전용 로고가 부착되어 기존 차량과의 차별성을 높혀주고 있다. 또한 19인치 프리미에르 투톤 알로이 휠은 QM6에서 보여젔던 형태의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에서 영감을 받아 보다..

    기아 셀토스 시승기 (가격, 제원)

    :::: 황소 개구리 같은 녀석이 왔다. 사실 기아 자동차에 무슨 SUV가 나오던 그리 큰 기대가 되지 않았다. 1.0 터보 엔진을 가진 스토닉은 자기 역량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하이브리드 SUV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기아 니로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꽤 뛰어난 차량이기에 하이클래스 소형 SUV ?? 그냥 상품성만 높혀서 판매하는 차량이 아닐까라는 생각으로 런칭 행사장을 찾았다. 하지만 내 생각과 다른 차량이 내 눈 앞에 있었다. 전체적인 상품성에 대한 부분과 차량 크기는 물론 실내 공간감적인 부분까지 소형 SUV라고 이름을 붙이기에 조금 아쉬운 느낌을 주고 있었다. 이 차량은 생태계에서 자기보다 우위에 있는 모든 계체를 잡아먹는 황소 개구리 같은 느낌을 받았다. :::: 소형 SUV 왕좌 ..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숲에서 피톤치드 천연 디퓨저 방향제 추천

    ::::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어느 광고에서 집들이 선물로 디퓨저만 잔뜩 받아서 난감했던 영상을 본적이 있다. 사실 친구 집들이 선물로 무엇을 선물할까? 라고 고민을 시작하면 끝이 없어 구입한 디퓨져 추천 제품들은 어찌보면 그저 그런 선물이 될 수가 있다. 하지만 같은 디퓨저 추천 제품이라도 천연 방향제 제품이라면 어떨까?? :::: 향만 좋은 디퓨저 추천 제품은 이제 그만 숲에서 천연 피톤치드 디퓨저 추천 제품은 100% 천연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하여 숲 속에서의 산림욕과 유사한 농도의 피톤치드를 공기 중으로 증발 시켜주는 제품이다. 특히나 숲에서 천연 디퓨저 제품은 화장품에 사용되는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는데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식물성 천연 에탄올로 주류나 식음료에 사용되는 순..

    여자친구 선물로 어때?? 마크미렌 쥬얼리

    :::: 여자친구 선물로 어때?? 여자친구가 있었던 남자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을 하게 된다. 100일 선물로 뭐할까?와 같은 각종 기념일에 어떤 선물을 할지가 첫 번째 고민 막상 선물을 골랐다고해도 가격적인 부분때문에 상당히 고민에 고민을 하게 되는게 문제였다. 이런 고민을 할 시간에 마크미렌 쥬얼리를 선물을 하면 어떨까? :::: 마크미렌 브랜드 스토리 마크 미렌의 조상은 약 200년 전에 영국에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림과 만들기를 좋아한 랄프 미렌은 어부가 직업인 아버지를 따라 어부가 되었지만 보석에 관한 스케치를 계속하였고 이후 랄프 미렌은 보석 디자이너로 성장하게 되었다. 미렌 家는 유럽에 전쟁으로 인하여 영국에서 스칸디나비아로 이주를 하였고 이후 랄프 미렌의 손자 마크 미렌이 그 꿈을 이어..

    엔진오일 플러싱 비용/방식 - 하도 비타 플러싱

    엔진오일 플러싱 어떤 제품으로 할까?? 차량 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을 많이 사용하게 된다. 엔진오일 첨가제 제품들인 엔진오일 내부에 마찰력을 감소하거나 치료 복원을 해주고 있지만 다양한 첨가제들이 오일 팬에 남아있거나 엔진 내부에 고열로 인하여 생기는 퇴적물드이 오일 팬에 남아있게 된다. 이러한 퇴적물들을 제거 해주기 위해서 엔진오일 플러싱 해주는 것이 좋다. 엔진오일 플러싱 제품은 다양하게 있지만 하도 비타 플러시 제품은 추운 겨울이 많은 러시아 군수 기술을 응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하도 브랜드는 냉전 시절에 군수장비에 적용된 케미컬 기술력을 가지고 만든 제품이다. 특히나 비타 플러시는 추운 겨울과 뜨거운 여름을ㄹ 모두 가지고 있는 사계절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계절에 매..

    신형 르노삼성 QM3 풀체인지 후속 모델 공개

    :::: 못생겼다고... 실내가 부족하다고 놀림받은 르노삼성 QM3 후속 모델 공개 연비 하나만 믿고 그 동안 소형 SUV 시장에서 다소 아쉬운 판매 성적을 보여준 르노삼성 QM3 풀체인지 모델이 공개 되었다. 이번 신형 QM3 모델은 유럽에서 르노 캡쳐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에서 판매되는 사양과는 거의 같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국내에 판매되는 QM3 모델이 스페인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이기 때문에 엠블럼만 다를 뿐이였다. ::::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살린 2세대 신형 QM3 신형 QM3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외형은 그대로 둔 듯한 느낌을 주고 있지만 하나 하나 뜯어보면 상당히 신경을 많이 썼다는걸 알 수가 있었다. 특히나 최근 르노에서 채택하고 있는 디자인은 ㄷ자 형태의 DRL..

    2019 아이오닉 일렉트릭 시승기 - 장거리 연비 주행은?

    ::::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2019 아이오닉 일렉트릭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왔다. 이전 세대의 아이오닉보다 좀 더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다듬어진 2019 아이오닉 일렉트릭은 기존 페이스리프트 전 모델과 비교할 때 모터 최대출력이 100Kw로 기존 88Kw보다 높아졌으며 1회 충전 주행 가는 거리는 기존 191km에서 271km로 보다 높아졌다. 이는 베터리 용량의 크기 때문에 가능한데 28.0kWh 베터리 용량에서 38.3kWh으로 약 36%의 베터리 용량이 커졌다. :::: 2019 아이오닉 일렉트릭 변화된 디자인 요소는?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가장 적절한 페이스리프트를 보여줬다. 요즘 현대자동차의 풀체인지 급의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어디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는 QM6 페이스리..

    BMW X6 풀체인지 공개 - 2019 신형 모델 모습은?

    ::: 한국에서 너무나 기다린 BMW X6 풀체인지 한국 시장에서 대형 수입 SUV 즉 쿠페형 SUV로 가장 많은 판매를 보여준 모델 중 하나인 BMW X6 풀체인지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X6 모델은 기존과 완전 다른 새로운 BMW 디자인이 적용되어 좀 더 공격적이고 와이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좀 더 커진 전면의 키드니 그릴과 헤드램프가 특징이다. ::: 2019 BMW X6 풀체인지 BMW SUV 라인업은 모델명의 홀수가 들어가는 SUV 모델과 짝수가 들어가는 SAC 모델로 구분이 된다. BMX X6는 얼마 전 공개된 BMW X5 모델의 쿠페형 디자인으로 상당히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BMW X4 모델과 상당히 닮아있는걸 알 수가 있다. 특히나 전면 그릴은 ..

    볼보 V90 크로스 컨트리 시승기 - 세단 + SUV = 웨건

    :::: 세단 + SUV = 웨건 모든걸 다 가지려는 사람의 차 국내에서 차량 형태 중 가장 판매가 안되는 차량은 해치백이라고 알고 있는 사람도 있지만 사실상 한국 시장에서 가장 외면 받는 차량 형태는 바로 웨건이다. 국내 해치백 차량들은 소형 SUV로 넘어가고 있으며 국내 유일한 웨건 모델이였던 현대 i40 또한 단종되면서 한국 시장에서 웨건 = 실패 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다. 하지만 볼보는 이러한 한국 시장에서도 굳굳히 판매를 시작했다. 사람들은 항상 이것도 가지고 싶고 저것도 가지고 싶어진다. 세단과 SUV를 동시에 가질 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웨건을 아주 잠깐 고려하기도 하지만 차가 너무 길어보이는 이유로 너무 독특하다는 이유로 다시 SUV로 눈을 돌리게 된다. 하지만 볼보 V90 크로스 컨..

    기아 셀토스 사전 예약 실시 - 가격표 / 연비 / 실내 / 소형 SUV 출시일은?

    ::::: 하이클래스 소형 SUV 기아 셀토스 사전예약 실시 하이클래스 소형 SUV를 표방하는 기아자동차의 새로운 소형 SUV 셀토스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에서는 기아자동차의 엔트리 SUV 스토닉에 대항할 차량이 없었고 기아자동차는 반대로 고급진 소형 SUV인 현대자동차 코나에 대항할 차량이 없어 각 브랜드는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있다. ::::: 소형 SUV 기아 셀토스 사전예약 실시 - 디자인은 어떨까? 기아 셀토스 사전 예약 전 디자인을 살펴보면 새로운 볼륨감을 보여주는 상당히 공격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와이드한 그릴과 스포티한 라인 그리고 소형 SUV이지만 풍부함 바디감은 작은 차량이 아닌 상당히 크게 느껴지게 해주는 부분이다. 특히나 전면의 시그니처 LED 라이팅 ..

    남해 가볼만한곳 여행코스로 독일마을 어떨까?

    :::: 남해 가볼만한곳 ?? 남해 여행코스 ?? 그렇다면 무조건 여기지 평소에 멀어서 가기 힘들었던 곳이 있다면 아마도 남해가 아닐까 싶다. 남해 가볼만한곳을 검색해보면 이 곳 저곳 많이 나온다. 남해 다랭이 마을은 CNN이 한국에서 꼭 가봐야할 명소로 꼽을 만큼 아름다운 관경을 보여주는 곳이고 양모리 학교는 양떼와 당나귀, 토끼 그리고 편백나무 숲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SNS에서 핫한 섬이 정원 또한 남해 가볼만한 곳 중 하나이고 송정 솔바람 해변 또한 여름 휴가로 최적인 곳이다. :::: 남해 가볼만한곳 ?? 여기가 남해라고? 남해 여행코스로 남해 독일마을은 어떨까?? 사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으로 꽤 유명한 곳이지만 남해를 처음 방문하거나 이 곳을 방문하지 않았던 사람이라면 남해 ..

    하도 EX120 엔진,미션 치료복원제 (가솔린/디젤/오토/수동)

    ::: 하도 EX120 치료복원제 시중에는 너무나 많은 엔진 첨가제 제품들이 있다. 보통적으로 메탈컨디셔너 제품이 가장 많은데 엔진 내부에 실린더끼리 생기는 마찰력을 최소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엔진오일 첨가제가 많다. 하지만 하도 EX120는 다르다. 주사기 형태로 되어 있어 엔진 뿐만 아니라 미션의 금속을 치료해주는 순수한 성분만 들어있는 제품이다. ::: 하도 EX120 치료복원제 효과는? 엔진 내부에 마찰력을 아무리 감소한다고 하지만 추운 겨울 시동을 켜는 순간 생기는 금속과의 마찰른 막아주기 힘들다. 이러한 금속 마찰로 인하여 생기는 스크레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치료 복원제가 바로 하도 EX120이다. 물론 디젤 엔진 / 가솔린 엔진 뿐만 아니라 오토 미션과 수동 미션에 적합한 제..

    브레이크액(오일) 교환주기와 비용은?

    :::: 브레이크액?? 브레이크오일?? 헷갈리는 용어 많은 사람들이 브레이크 관련 정보를 찾아보다보면 브레이크 액 그리고 브레이크 오일이라는 두 단어로 혼동되기 쉽다. 심지어 브레이크 액 따로 브레이크 오일 따로 넣어야 되냐고 질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사실상 자동차 보닛 아래 들어가는 액체들이 보통 엔진오일 / 미션오일 / 디퍼런셜 오일 이렇게 오일류가 많고 자주 보충하는 부동액 / 워셔액과 같은 액체류와 혼동되기 쉬운 부분이 있다. 더군더나 많은 사람들이 브레이크오일 교환주기를 넘어서도 관리를 잘 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 액체인지 오일인지 헷갈리기 쉽다. :::: 정확히는 브레이크액이 맞다. 브레이크 액과 브레이크 오일 둘 중에 어느것이 맞냐고 하면 브레이크액이 맞다. 영어로 Brake Fluid라는 명..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모터바이크(오토바이) Top 10

    :::: MV 아구스터 F4CC - 1억 3천만원 MV 아구스타 F4CC의 디자인은 왠지 모르게 베트맨이 고담시티에서 타고 다닐꺼 같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F4CC 전 세계 100대만 한정 생산한 모델이다. 특히나 이 모델의 엔진 벨브는 페라리 엔진 벨브를 사용하는 등 전 세계 MV 아구스터 매니아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모델이다. :::: 힐데브랜드 & 볼프밀러 - 1억 6천만원 1894년에 독일 뮌헨의 증기기간 기술자였던 힐데브랜드 형재와 당시 발명가로 유명했던 알로이스 볼프밀러가 만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최초의 프로덕션 바이크 모델이다. 1984년에서 1897년 사이에 생산된 이 바이크 모델은 최고속도 45km로 19세기 당시에는 상당히 빠른 속도의 바이크였다. 현재 ..

    쌍용 뷰티풀 코란도 신형 시승기

    :::: 저기 코란도 아저C 몰라보게 이뻐졌네요?? 쌍용 뷰티풀 코란도 시승기 2011년에 출시된 코란도 C는 조르제토 주지아로와 함께 디자인 한 코란도를 출시하였지만 판매량과 디자인 그리고 파워트레인 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강했다. 특히나 코란도 C는 왠지 아웃도어를 즐기는 아저씨를 위한 차량 같이 느껴졌지만 이번 새로운 코란도는 더 뉴 / 올 뉴와 같은 수식어가 아닌 뷰티풀이라는 독특한 수식어로 출시가 되었다. 티볼리 오너가 상당수 여성이라는 점에서 이번 코란도는 티볼리 오너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여심 공략 전략으로 보이는 부분이 많았다. :::: 쌍용 코란도 신형 시승기 - 파워트레인 이번 출시된 뷰티풀 코란도는 티볼리에 적용된 1.6L 디젤 엔진이 적용되어 있다. 최대출력 136마력 최..

    죠즈 Jouz 궐련형 전자담배

    ::: 프리미엄 전자담배 죠즈 시중에 굉장히 많은 프리미엄 전자담배가 출시되고 있다. 아이코스, 릴, 글로 등 다양한 궐련형 전자담배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출시된 죠즈 (Jouz)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아직 인지도가 낮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 굉장히 많은 판매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의 특징은?? 죠즈 제품은 12와 20으로 나뉘어지는데 제품 이름 뒤 숫자는 연속 사용 횟수를 표시해준다. 죠즈 12 제품은 완충 시 12회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이 12회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경쟁 모델인 아이코스3 멀티보다 많은 숫자인데 아이코스 3 멀티는 10회 완충에 10회 사용이 가능하며 릴 미니는 10회 충전에 연속 사용 3회 밖에 되질 않는다. 하지만 글로 미니는 완..

    자동차 유리전용 타월 - 퓨어스타 원더 글라스 타올

    :::: 자동차 유리전용 타월이 따로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유리 타월이 따로 있다는 것에 대해서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자동차 유리 타월과 일반 타월에 차이는 무엇일까?? 자동차 유리 같은 경우 다른 유리와 다르게 외부에는 유리 재질로 되어 있고 내부는 썬팅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야한다. :::: 유리타월에 가장 중요한 점 자동차 유리 타월을 선택할 때에 가장 중요한건 함수율이다. 타월이 얼마나 물기를 잘 흡수하는지 확인을 해야한다. 두번째로 중요한건 끝 선재봉이다. 외관 유리는 크게 문제 없지만 실내 유리는 썬팅지가 부착되어있어 자칫 잘못하면 썬팅이 손상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의 해야한다. :::: 자동차 유리전용 타월 추천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