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

반응형

    볼보 XC40 시승기 -(가격, 연비, 단점, 실내 모습은?)

    ::: 6개월을 기다려야 받을 수 있는 인기 볼보 XC40 시승기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에서도 컴팩트 SUV를 출시하였다. 전 세계 SUV 시장이 작아지거나 아니면 더 커지거나 하는 양극화 현상을 보여주고 있기에 작은 시장에서는 XC40 모델이 커진 시장에서는 XC90 모델이 포지션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컴팩트 SUV의 인기 덕분인지 몰라도 장작 6개월을 기다려야 XC40을 구입할 정도로 XC40 대기가 꽤 길어 볼보 XC40 단점 중 구입부터 문제가 있는 차량으로 손꼽히고 있다. ::: 볼보 XC40 가격 볼보 XC40 가격은 R-Design 4,880만원 / 인스크립션 5,080만원으로 상위모델은 인스크립션은 서라운드 뷰, 크리스털 기어노브,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2열 시트 파워 폴딩 기..

    캐딜락 ATS/CTS/CT6/XT5/에스컬레이드 케딜락 난 어떤 차를 사야할까?

    ::::드디어 때가 돌아온 브랜드 케딜락 그 동안 국내에서 캐딜락은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한 브랜드이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도로에서 많이 보이게 되고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타고 나오면서 점점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더군더나 디젤 게이트로 인한 디젤 세단들 인증 문제와 불신 그리고 BMW 화재와 같은 경쟁 모델들의 악재 속에서 캐딜락은 그 동안 묵묵히 걸어왔고 이제 다시 가솔린 연료 가격의 하락과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 오염으로 인한 디젤 차량의 제제로 인하여 디젤 차량이 단 한 대도 없는 캐딜락이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지만 정확히 나뉜 라인업 벤츠 세단 라인업을 보면 CLA / A / C / E / CLS / S 등 굉장히 많이 나뉘어져 있고 SUV 라인업만 ..

    선수금 없이 전액할부가 가능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 차량 구매를 하고 싶을 때 하지만 당장 현금이 없다면?? 사고 싶은 차량이 갑자기 생겼을 때 혹은 내가 관심 있던 차량이 중고 매매 혹은 좋은 조건으로 신차를 구입할 수 있을 때 우리는 차량을 어떻게 구입할지 망설인다. 특히나 요즘에 너무나 다양한 다이렉트 오토가 존재하기 때문에 일일이 비교하기는 더욱 어렵다. 오늘 소개할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선수금 조건이 없고 전액할부가 가능한 서비스이이다.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라는 서비스가 있는지는 처음 알았다. 예전에는 차량을 구입하려면 대리점에 가서 영업사원에게 이런 저런 서류를 띄어주면서 복잡하게 차량을 구입했지만 이제는 어렵지 않게 스마트폰과 삼성카드 하나면 방문 없이 서류 없이 간편하게 다이렉트하게 차량을 구입할 수 ..

    더 뉴말리부 익스피리언스 경쟁 모델 퍼포먼스 시승기

    :::: 돌아온 말리부 더 뉴 말리부 2011년 쉐보레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말리부는 한국에서는 런칭한지 7년 밖에 안된 모델인거 같지만 실제로는 1964년부터 지금까지 총 9세대 모델로 출시된 역사가 깊은 모델로 현재 출시된 모델은 2016년 국내 런칭으로 처음 선보인 모델로 2018년 9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왔다. :::: 새로운 엔진 라인업으로 보다 적극적인 시장 공략 쉐보레 말리부는 더 뉴 말리부라는 이름으로 9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선보였는데 기존 1.5L 가솔린 터보 모델과 2.0 가솔린 터보 모델에서 기존 2.0 가솔린 터보 모델은 유지한체 1.6 디젤 엔진을 추가 하였으며 중형 세단 최초로 1.35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적용한 새로운 엔진을 적용한 더 뉴 말리부로 넓은 엔진 라인..

    제네시스 G70 / BMW 3시리즈 / 벤츠 C클래스 비교 시승기

    ::: 올해의 차 제네시스 G70 공신력 있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전문지 모터트랜드 (MotorTrend)가 선정 2018 제네시스 G70이 올해의 최고의 차량으로 선정되었다. 제네시스 G70 모델은 BMW 3시리즈를 위헙하는 차량으로 소개가 되면서 그 동안 D세그먼트의 최강자로 손꼽혔던 BMW 3시리즈 뿐만 아니라 벤츠 E클래스, 재규어 XE, 캐딜락 ATS를 경쟁하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차량이다. 이러한 업적은 제네시스 브랜드가 런칭한지 4년 제네시스 G70이 출시 된지 2년도 안되서 생긴 엄청난 일이다. ::: 정말 제네시스가 BMW / 벤츠와 경쟁이 되는걸까? 제네시스 G70은 D 세그먼트로 4도어의 중형 세단 모델과 경쟁하며 주로 데일리카로 주행하며 편안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야..

    시트로엥 2CV 시승기 - 씨트로엥의 전설 1948년식을 타보다.

    ::: 1948년 정확히 70년 전 모델을 만나다. 제주 푸조 박물관에서 만나본 씨트로엥 2CV 모델은 박물관에 얌전히 서 있는 녀석이 아니였다. 이번 미디어 행사로 우연히 만난 이 차량은 필자의 나이보다 훨씬 많은 1948년식 모델로 대한민국이 광복했던 해인 1948년에 탄생한 모델이다. 2018년식 푸조 3008과 씨트로엥 2CV를 나란히 세워두니 굉장히 감회가 새로웠다. ::: 시트로엥 2CV 프랑스 자동차 제조사인 시트로엥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실 처음 들어볼 수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에 진출한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도 판매량이 상당히 미비하고 글로벌 판매량 또한 푸조의 PSA 그룹에 속해있어 망정이지 아니였다면 벌써 역사의 뒤로 없어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트로엥 2CV..

    레몬밤 다이어트 - 추출분말 효능 / 부작용 / 먹는법

    ::: 레몬밤 추출분말로 다이어트를?? 많은 사람들이 레몬밤 다이어트를 위하여 레몬밤 추출분말을 먹고 있다. 정확한 레몬밤 효능과 레몬밤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확한 레몬밤 먹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 레몬밤 효능은 ?? 정확한 이름은 Lemon Balm으로 허브 종류 중 하나이다. 꿀풀과 / 쌍떡잎식물강으로 유럽 남부에서 주로 서식하는 식물로 내한성 다년초로 레몬향이 강해 레몬밤으로 불리우고 있다. 레몬밤 효능은 소화를 돕고 장 안에 가스가 차는 것을 막아주며 발한작용을 하기 때문에 감기에도 효과가 좋다. 레몬밤 오일은 아로마테라피에 사용하는데 불안, 우울, 신경성 두통에 레몬밤 효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항히스타민 작용을 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환자에게 도움을 주며 월경 촉진이나 생리통 완화..

    제주 수요미식회 맛집 - 야식엔 서귀포 마농치킨 (구 중앙통닭)

    ::: 제주 수요미식회 맛집 제주도 치킨 - 마농 치킨 제주도 수요시믹회 맛집으로도 나왔다고 하는 서귀포 통닭에 맛은 어떨까? 서귀포 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 벌써 3호점까지 오픈한 마농치킨은 제주도 치킨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 필자도 방문을 해봤다. ::: 제주도 야식으로 무얼 먹을까? 제주도에 자주 놀러오면 저녁에 할것이 별로 없어 심심할 일이 많다. 이 곳 마농 치킨은 서귀포 올레시장 중앙 통닭의 이름이 바뀐 것으로 제주도 현지 로컬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특히나 중앙 통닭은 올레 시장이라는 이름 이전부터 판매되던 시장 통닭의 맛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 제주도 치킨을 먹고 싶다면 이 곳을 찾는 것이 좋다. 오직 후라이드 치킨만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16,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

    더 뉴 카마로 SS - 2019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온 신형 스포츠카

    ::: 화려한 퍼포먼스로 돌아온 더 뉴 카마로 SS 위기의 쉐보레를 구원할 수 있을까? 카마로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2019 카마로 SS가 돌아왔다. 이번 더 뉴 카마로 SS 행사는 13~14일 목/금으로 시작한 미디어 런칭 행사를 시작으로 15,16일 토/일 카마로 소유 고객 행사로 용인 AMG 서킷에서 개최 되었다. 한국에 처음 선보이는 쉐보레 스포츠카 신형 카마로는 첫 날 미디어 행사 때 눈이 너무 많이 오는 악재 속에서 미디어 데이 두번째 날은 다행이 눈이 녹아 화려한 퍼포먼스로 더 뉴 카마로 SS의 런칭 행사가 시작되었다. ::: 사실상 경쟁 모델이 없는 쉐보레 카마로SS 6,200cc의 자연흡기 엔진으로 453마력에 제로백 4초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아메리칸 머슬의 대표 주자로 국내 닷지가 정식..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하우스에서 만난 푸조 3008 렌트카

    ::: 프랑스 파리를 연상케하는 그 곳은 제주도?? 프랑스 파리하면 떠오르는 가장 첫 번째가 바로 파리 에펠탑이 아닐까? 이 곳은 프랑스 파리가 아닌 제주도이다. 그렇다면 제주도에 왠 에펠탑?? 바로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자동차 박물관이 오픈된 푸조 시트로엥 박물관을 푸조 3008을 타고 다녀왔다. 필자처럼 제주도를 푸조 3008을 타고 푸조 박물관을 다녀오고 싶다면 지금부터 글을 읽어보면 된다. ::: 제주도에서 푸조 & 씨트로엥을 렌트해보자 제주 푸조 렌트카는 2015년 8월 수입자동차 최초로 렌터카 사업에 진출한 한블 모터스에서 운영 중에 있다. 연간 1,400만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푸조와 시트로엥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하여 직접 렌터카 ..

    크레아 렌터카 - 직 수입 자동차부터 슈퍼카까지 장기 렌트카가 가능하다?

    ::: 누구나 슈퍼카를 꿈을 꾼다.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다. 남자라면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같은 슈퍼카를 한번쯤 구입해보고 싶은 욕망들이 있다. 저렴하게는 1억원 많게는 수십 억원이 되는 슈퍼카를 구입할 수 있는 재력이 있어도 까다로운 차량 관리와 기타 세금으로 인한 부담 그리고 국내에 없는 희소성이 있는 차량을 구입하려면 자동차 직수입 업체를 통하거나 혹은 직접 슈퍼카 직수입을 해야하는데 차량 인증과 수입에 대한 관세까지 더해지면 상당히 골치가 아프다. 그렇다면 슈퍼카와 같은 내가 타고 싶은 차를 빌려주는 수입차 장기렌터카가 없을까? :::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새로운 렌터카 브랜드 크레아 렌트카 렌터카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크레아 렌터카는 자동차 직수입을 통한 차량 원가에..

    수제 제주 맥주 파는 곳 - 제주약수터 (제주 위트 에일 생맥 판매/양조장 투어)

    :::제주맥주 파는곳 - 제주 약수터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 된 제주 약수터는 제주 수제 맥주를 판매하는 곳이다. 물론 제주맥주 판매 업체는 많을 수 있지만 이 곳은 우리가 아는 그런 곳과 사뭇다른 느낌을 보여주고 있었다. 우선 제주 약수터는 앉는 곳이 없다. 서서 가볍게 한잔 할 수 있으며 대부분 테이크 아웃을 위해서 방문하는 그런 곳이다.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뭐하러?? 요즘 맥주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는 하나의 제주도 여행에 재미가 되었다. 하지만 이 곳은 총 4군데의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를 가서 맛볼 수 있는 맥주를 모두 모아두었다. 기껏 2박 3일 여행에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로 2박 3일을 다 보낼껀가?? 이 곳에서는 제주위트에일뿐만 아니라 곶자왈, 올레길..

    제주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 자동차 매니아라면 추천

    :::프랑스라고?? 아니 제주도 인데??? 제주 푸조 박물관이 드디어 런칭하였다. 약 3년 간 부지 매입부터 건물 리모델링 그리고 클래식 카를 구입하는데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총 150억원이라는 비용을 한불 모터스에서 부담하며 총 면적 2,500평의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규모로 자동차 박물관을 오픈하였다. ::: 푸조 시트로엥 제주 박물관 제주 푸조 박물관은 국내 자동차 브랜드 최초의 자동차 박물관으로 푸조 브랜드 단일로 프랑스 이외의 지역에서는 최초의 푸조 시트로엥 박물관이다. 또한 프랑스 파리를 연상 시키는 33m의 축소 에펠탑은 이 곳이 프랑스로 느껴지게 만들어주기도 한다. ::: 푸조 시트로엥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 이 곳은 굴러다니지도 않는 자동차를 전시하는 그런 곳이 아니다. 그냥..

    2019 기아 스포티지 신형 더 볼드 시승기

    ::: 2019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기아 스포티지는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더 볼드라는 이름을 더해서 돌아왔다. 우리 주변에 굉장히 흔하게 보이는 스포티지 모델이라 이번 스포티지 시승기는 큰 관심이 없었지만 보면 볼 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그런 차량이였다. 누군가는 이야기를 농담삼아 던졌다. 가난한자의 포르쉐 카이엔이라고 그 정도로 디자인은 우리도 모르게 공격적이면서 잘 다듬어져 SUV라서 타는 차량이 아니라 스포티지라서 구매하는 그런 녀석이였다. ::: 스포티지 더 볼드 시승기 - The Bold 란? 신형 스포티지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는 The Bold (더 볼드)라는 이름이 더해졌는데 이번 페이스리프트 (부분 변경 모델)에 왜 이런 이름이 붙었을까? The Bold라는 이름은 선을 굵게하다라는 의..

    윈터타이어 장착시는 언제가 좋을까? 겨울철 타이어 교체에 궁금점

    ::: 겨울철 타이어 꼭 필요할까?? 벌써 첫 눈이 내렸다. 아침 기온이 영하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타이어를 교체 할지 고민을 하는데 사계절용 타이어라는 뜻은 겨울에 사용해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한다. 사실 사계절 타이어 (ALL Season Tire)는 주행 성능과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중간쯤 타이어어로 고성능 차량일 수록 사계절 타이어가 아닌 고성능 주행을 도와주는 썸머 (Summer) 타이어로 구분하기에 겨울철에는 타이어를 교체해야한다. ::: 윈터 타이어와 여름 타이어의 차이는 무엇일까? 윈터타이어로 교체 하지 않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타이어 비용이 아깝고 3개월 정도 사용하는데 조심히 다니면 되지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사실 윈터 타이어와 썸머 타이어를 ..

    LPG 엔진오일 차에 어떤걸 넣어야할까? (교환 주기와 전용 첨가제 추천 제품)

    :::: LPG 차량 엔진오일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 LPG 차량이 일반인들에게 판매가 예정되고 유가의 불안정감으로 렌트카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LPG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LPG 엔진오일 추천 제품을 찾거나 LPG 엔진오일 교환주기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고 있다. 오늘은 LPG차 엔진오일에 대한 궁금점에 대해서 해소해보는 시간을 갖어본다. :::: LPG차 엔진오일 어떤 제품을 넣어야할까? 디젤이나 가솔린 차량에 엔진오일 추천은 많이 하지만 LPG 엔진오일 추천 제품은 사실 찾아보기 힘들다. 물론 몇몇 브랜드에서 LPG 전용 엔진오일이 출시되고 있지만 왠만한 자동차 정비 업체에 없을 뿐더러 가솔린 엔진이 아닌데 가솔린 전용 엔진오일을 추천해주면 뭔가 찜찜한 느낌..

    코스트코 캡슐커피 -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 코스트코 캡슐커피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네스프레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부담되는건 네스프레스 정품 캡슐커피가 아닐까 싶다. 맛과 향이 좋아서 구입을 했지만 생각보다 저렴하지 못한 집에서 한 잔에 800원 정도에 마신다는건 사실 밖에서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거보다는 저렴하지만 10잔만 마셔도 8,000원 정도가 훌쩍 넘어간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을 찾고 있다. 사실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을 구매하려면 보통 인터넷에서 구매를 해야하는데 코스트코를 방문했다 우연히 만난 코스트코 카피탈리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 코스트코 캡슐머신커피 - 카피탈리 본 제품은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는 네스프레소 머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필요없는 존재인지 ..

    자동차 시동시 엔진 떨림,진동,노킹 현상 잡기 - 하도 베리루브 컴플렉스 클리너 가솔린 연료첨가제

    ::: 자동차 연료첨가제 왜 사용할까?? 자동차 연료첨가제는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절대 필수는 아니다. 사람도 그렇듯 영양제를 필수로 먹을 필요가 없듯 말이다. 하지만 민감한 사람 혹은 자동차 컨디션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라면 가끔씩 보약으로 넣어줄 제품이 바로 자동차 연료 첨가제이다. 하지만 시중에는 굉장히 많은 자동차 연료첨가제 제품들 중에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하지 참 어려운 부분이다. 하도 베리루브 컴플렉스 가솔린 연료첨가제는 최신 유로 기준의 국내 및 유럽 / 러시아 인증을 모두 통과한 제품이며 막히는 도로가 많은 한국 도로와 운전자 성향이 가장 비슷한 러시아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체감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 자동차 시동시 엔진떨림 잡을 수 있는 제품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차량 시동시 엔진떨림 ..

    인피니티 Q30 S 시승기 - 일본이 만든 독일 해치백? (가격,단점,뒷좌석,제원)

    :::일본이 만든 독일 해치백??? 인피니티 Q30 해치백 모델은 인피니티에 새로운 변화에 시작점에 있는 차량이다. 인피니티는 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존에는 다양한 차량 네이밍을 사용했지만 이제는 세단, 해치백, 쿠페 모델의 의미하는 Q 라인업과 크로스오버 SUV를 의미하는 QX로 나뉘어지고 있다. 그 중에 Q30은 조금 독특한 녀석이다. 2017년 4월 첫 공식 출시를 한 이 차량은 굉장히 많은 부분을 메르세데스 벤츠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기존 인피니티 Q50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와 협력하였는데 이 때는 특히나 디젤 엔진과 미션을 공동 개발하여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와 수리성에 있어서 꽤 좋은 대안을 제시하였다. Q30 모델은 파워트레인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벤츠의 MFA 플랫폼을 사용하여 벤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