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4 10:11

:::: 액체로 만든 유리세정제 말고 없을까???

유리를 닦는 제품들은 거의 모두 액체로 만든 제품만 주로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액체로 만들었기에 호흡기에 영향을 줄것 같고 흐르는 제품으로 차량 표면에 묻는 경우가 있어 불편하다. 더군더나 유리 표면에 새똥이나 이물질이 묻은 경우 세정제로 불려서 닦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 리퀴몰리 글라스 폼 클리너

리퀴몰리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액체 타입의 #유리세정제 제품이 아닌 거품식 (폼 타입) 세정제를 제작하고 판매하고 있다. 리퀴몰리 브랜드는 자동차 종주국이라 할 수 있는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며 독일 현지에서 매년 열리는 소비자 평가 10년 연속 1위를 하고 있는 브랜드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 제품이다.

 

:::: 뿌리고 닦아주면 끝 ~

리퀴몰리 폼 타입 글라스 세정제는 차량 유리 표면에 그대로 뿌려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오염도가 심하지 않는 다면 유리 전용 타월에 살짝 묻혀서 닦아주면 굉장히 깔끔하게 닦인다. 특히나 액체성 제품이 아니기에 호흡기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리퀴몰리 모든 제품은 유럽 연합 환경법과 독일 연방법에 의거하여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첨가하지 않으며 브랜드만 독일이고 해외 다른 나라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니라 직접 독일에서만 생산된다.

:::: 오염도가 심하다면??

벌레 사체나 새똥 등 갑자기 생긴 오염물질로 심각한 경우에는 이렇게 유리에 직접 분사를 하고 약 1~2분만 기다리면 된다. 오염도가 심한 곳에 거품이 좀 더 빠르게 사라지는걸 볼 수 있는데 거품이 직접 오염물질에 침투하여 유리에 분리 시키는 작업을 하며 이후 유리타월로 닦아내기만 하면 보다 쉽게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가 있다. 

:::: 좋은 차에 좋은 케미컬 사용하셔야죠

리퀴몰리 유리세정제 제품은 차량 외부 뿐만 아니라 실내의 썬팅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자동차 유리세정제가 아닌 일반 액체 유리세정제 같은 경우 차량 내부에 사용하면 썬팅지를 손상시켜 비싼 썬팅의 열 차단 효과를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전용 글라스 클리너를 사용하는것이 좋다. 

 

 

얼룩이 남지 않는 리퀴몰리 자동차 거품식 유리 세정제 (PN 1512)N : 케미컬 사이트

디테일링 최강 유리세정제 이보다 좋은 제품은 없다.

smartstore.naver.com

본 컨텐츠는 케미컬사이트에서 마케팅 목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