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나 많은 자동차 가죽 관리 케미컬

 

시중에는 너무나 많은 자동차 가죽 관리 케미컬이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독일에서 온 리퀴몰리 레더 케어 제품은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이다. 리퀴몰리는 자동차 종주국인 독일에서 리퀴몰리 코리아를 통해서 직접 수입되는 제품으로 독일 차량의 자동차 가죽시트 뿐만 아니라 최근 독일 스타일을 많이 따라하고 있는 국내 자동차 가죽 시트와 거의 모든 가죽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리퀴몰리 가죽 관리 & 청소를 한 번에 ~!!

 

리퀴몰리 가죽 관리 제품인 레더 케어 제품은 자동차에 모든 가죽 뿐만 아니라 가죽으로 만들어진 모든 제품 (집 안 가죽 쇼파 / 가죽으로 만들어진 백)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가죽이 갈라지는 것을 막아주는 보습제 역할과 가죽 위에 묻은 이물질 제거에도 좋다. 물론 가죽 관리를 메인으로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죽에 이염이나 심각한 오염 물질은 리퀴몰리 슈퍼K 클리너로 지워야 한다.

 

 

 

 

 

 

 

::::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레더케어 추천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관리제는 가죽으로 이루어진 스티어링 휠 그리고 가죽 시트에 가장 특화적인 제품이다. 특히나 스티어링 휠은 내 피부와 가장 밀접하게 닿는 부분이며 땀으로 오염이 가장 쉬운 곳이기도 하다. 또한 가죽 시트는 청바지를 입으면 이염이 쉽게 되기 때문에 가죽 케어 제품을 발라서 이염을 줄여줄 수 있다.

 

 

 

 

 

::::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시트 관리제 어떻게 사용해야할까??

 

리퀴몰리 레더 케어 제품은 가죽에 직접 분사하기 보다는 타월에 살짝 묻혀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나 자동차 가죽 시트에 사용하면 통풍시트가 있는 경우 통풍 구멍을 막을 수가 있기 때문에 타월에 묻혀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고 리퀴몰리 제품이 가격이 높다고 생각되지만 타월에 살짝 묻혀서 사용하면 몇 년정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 높은 가격은 아니다.

 

 

 

::::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시트 관리제 느낌은 어떨까??

 

자동차 가죽 시트나 스티어링 휠에 가죽을 처음 만져보면 거친 느낌이 강하게 든다. 이런 거친 느낌을 피부나 옷과 마찰하게되면 자동차 가죽 부위게 쉽게 닳기 쉬운데 이렇게 리퀴몰리 가죽 케어 제품으로 관리하면 가죽에 느낌이 촉촉하게 변화되며 자동차 가죽이 부드러워진다. 스티어링은 물론 가죽 시트에 앉았을 때 관리한 제품과 안 한제품은 굉장히 차이가 난다.

 

 

 

::::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관리제 어디서 구입해야할까?

 

리퀴몰리 자동차 가죽 관리제 제품은 리퀴몰리 코리아 공식 업체인 올댓파츠 / 케미컬사이트에서 구입하면 된다.

 

리퀴몰리 코리아 공식 업체 케미컬사이트 - 바로가기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