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보 (Car Infomation)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가격/내부/크기

반응형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쉐보레에서는 소형 SUV 트레일블레이저 (Trailblazer)를 출시하였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기존 쉐보레 소형 SUV인 트랙스와 중형 SUV 모델인 이쿼녹스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차량으로 현재 소형 SUV 판매 1위 기아자동차 셀토스를 정조준하면서 출시가 되었다. GM 계열인 쉐보레 브랜드는 차세대 파워트레인 엔진으로 1.2 가솔린 터보 엔진과 1.35 가솔린 터보 엔진을 앞세워 소형 SUV 라인업을 강화하겠다는 뜻을 보여주고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는 쉐보레에 위기를 구원할 수 있는 차량으로 한국지엠 경영 정상화를 위한 전략적 모델로 준비되고 있다. 트레일 블레이저는 기본 모델 LS / LT / 프리미엄 모델 이외에 좀 더 정통 오프로더의 차량으로 ACTIVE 모델을 추가하였다. ACTIVE 모델은 X자 형상의 프로텍터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스키드 플레이트와 스퀘어 타입의 듀얼 머플러 그리고 ACTIVE 전용 알로이 휠과 스포츠 터레인 타이어를 적용하여 소형 SUV이지만 오프로드 성격을 진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쉐보레 RS 라인업에 쉐보레 블레이저에 적용되어있다. RS는 Rally Sports의 약자로 RS 전용 레터링과 블랙 보타이 쉐보레 엠블럼 그리고 18인치 알로이 휠과 후면의 버티컬 리플렉터 그리고 라운드 타입 듀얼 머플리팁과 실내에서는 D컷 스티어링 휠과 RS 전용 계기판 마지막으로 레드 스티치를 적용하여 한것 멋을 부린 느낌을 보여준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총 6가지 외장 컬러인 모던블랙, 아가타 레드, 스노우 화이트 펄, 새틴스틸 그레이, 진저 오렌지와 미드나잇 블루의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ACTIVE 모델의 전용 컬러인 제우스 브론즈와 RS 전용 컬러인 이비자 블루까지 총 8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가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크기는 소형 SUV 중 가장 크지만 파워트레인 만큼은 가장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다. 쉐보레 첨단 기술이 적용된 1.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적용하였다. 1.2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LS와 LT 트림에 적용되어 최고 139마력에 최대토크 22.4kg.m 토크를 가지고 있으며 1.3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 156마력에 최대토크 24.1kg.m 옵션을 가지고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크기는 전장 길이 4,425mm 전고 1,660mm 전폭 1,810mm의 트레일블레이저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동급 대비 꽤 큰 차체를 가지고 있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 트렁크 용량은 460리터를 적용해 있으며 6:4 비율로 폴딩이 가능하여 최대 1,470리터의 트렁크 용량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기가스틸 22%를 포함한 78% 고장력, 초고장력 강판을 적용하여 보다 가볍고 뛰어난 강성까지 확보 되어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크기만큼 실내 또한 알차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내부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첨단 사양과 편의 그리고 안전 사양이 특징이며 스마트폰과 인포테인먼트를 연결하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유선이 아닌 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과듀얼 커넥션 블루투스 핸즈프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기본 모델부터 기본 에어백 6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차선 이탈 경과 및 차선 유지 보조 세스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 사양까지도 적용되어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 LS 1,995만 원  / LT 2,225만 원 / Prrmier 2,490만 원 / ACTIVE 2,570만 원 / RS 2,620만 원의 가격으로 수동 변속기 모델이 없으며 기본 1.2 가솔린 터보에 무단 변속기가 적용되어 2,000만 원에서 5만 원 부족한 1,995만 원의 가격으로 시작하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이 가장 높은 RS 모델 같은 경우 2,620만 원의 가격이 시작하여 셀렉티브 패키지 115만 원 컴포트 패키지 80만 원, 프리미엄 패키지 130만 원까지 추가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