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좋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XB-11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성능 좋기로 소문나있다. 특히나 XB-11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10만원 이하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나 큐브 스타일 제품으로 215g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 그리고 간펺나 휴대성으로 캠핑이나 여행을 자주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XB-11은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며 음악 감상 중 걸려온 전활르 간편하게 착신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 및 AUX를 단자를 함께 지원하고 있으며 작은 크기이지만 10W에 강한 출력으로 풀레인지 스피커 자연스러운 중저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약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제품이다.

 

 

큐브 형태의 스피커이지만 자세히 보면 각진 모서리가 아닌 라운드 형태의 모서리를 볼 수 있다. 각진 모서리는 모서리에 음파를 부딪혀 왜곡되는 회절 현상을 발생 시키지만 둥근 모서리의 X11은 부드러운 형태의 모서리로 회절 현상을 억제하여 음량을 왜곡시키지 않으며 어떤 인테리어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다.

 

 

정사각형의 큐브 디자인의장점을 살려 스피커 지능 및 조절 인터페이스를 심플한 디자인 버튼으로 구성해준 것이 특징이다. 전원버튼, 핸즈프리 통화 버튼, 볼륨 조절 버튼 총 4가지가 존재하고 있으며 누구가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큐브 스타일의 소니 스피커 XB11 무선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설계로 광범위한 방향의 사운드를 전달 할 수 있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10W 강력한 사운드로 전면 스피커에 적용되어 좌우 측면에 웅장하고 박력있는 중저음을 실현 가능하다. 특히나 가볍고 컴팩트한 스피커가 출력을 한계치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 뿐더러 탁 트윈 야외에서도 고음질 사운드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게 설계 되어 있다. 작고 가볍지만 이상적인 음질을 선사한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의 특징은 Speaker Add 모드로 사용하면 2대의 X11을 동시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10W 스피커 2개가 연결되기 때문에 야외나 파티장 등의 넓은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충분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2개의 X11이 같은 사운드를 재현하는 듀얼 모드로 폭발적인 스테레오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 4시간 충전으로 완충이 가능하며 완충 시 최대 12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베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캠핑이나 여행용으로 적합하며 야외에서도 10W 출력은 절대 부족함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충전과 뛰어난 베터리 성능 그리고 폭 넓은 호환성을 제공하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터 XB11은 소니 스피커를 가지고 싶지만 가격이나 크기가 부담 되었던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