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백질 보충제 추천 제품 케이바디 디웨이

 

내 몸에 딱 맞는 보충제를 선택하는 일은 쉽지 않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다양한 정보와 해외 어느나라에서 만들어지는지 모르는 다양한 프로틴 추천 제품들로 선택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하지만 프로틴 추천 제품 중 나에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케이바디에서는 총 3가지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 하였다. 먼저 근육발달에 필요한 단백질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디웨이 제품은 몸무게와 체지방이 쉽게 증가하며 근력운동하면 쉽게 근육이 증가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디게이너 제품은 근육 발달과 체중증가를 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근육과 체중을 높혀주기에 충분하며 디매스는 살이 안찌는 체질인 사람이 운동을 통해서 살을 찌우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고 탄수화물제품으로 3가지 라인업은 내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준다.

 



 

 

 

::: 가성비 좋은 단백질 보충제 - 디웨이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보충제는 운동을 통한 근육 생성 혹은 다이어트를 위한 사람들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사실 하루 권장량 이상의 단백질을 음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런 프로틴 섭취방법을 통하여 단백질을 섭치하곤한다.

 

디웨이는 다른 보충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 이유는 공장직영으로 가격의 거품을 확 줄인 제품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을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단백질 보충제이다.

 

 

 

 

::: 프로틴 섭취방법 - 영양성분 살펴보기  

 

제품을 구입할 때 꼭 영양성분을 살펴봐야한다. 1회 먹는 량은 60g 정도이며 총 2,300g이 들어있기 때문에 총 38회 분량을 먹을 수가 있다. 열량은 1회 제공량 시 188Kcal를 보여주고 있고 단백질은 영양소 기준치 60%의 함량으로 운동 후 먹으면 딱 좋다.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은 불포함되어 있으며 운동시 필요한 약간의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다.

 

 

 

 

::: 프로틴 섭취방법 - 원재료는 어떤게 들어있나?

 

먼저 농축유청단백 WPC / 분리유청단백 WPI / 분리대두단백 ISP 의 미국산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각종 멀티비타민과 유산균으로 소화효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근육 생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L-글루타민의 신체 저항 능력 향상을 해주기 때문에 운동을 하며 섭취하는 단백질보충제들의 기존의 문제점들을 분석해서 첨가한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글루타민, 유산균의 효과를 볼 수가 있다.

 



 

 

 

::: 프로틴 먹는 방법은??

 

보통적으로 프로틴을 먹는 방법은 운동량에 따라 식사 스케쥴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 트레이너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필자는 보통적으로 아침을 안 먹는 편인데 아침에 얼린 바나나와 디웨이 3스푼 그리고 우유를 넣어서 갈아 먹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1잔을 마신 뒤 저녁 운동을 강하게 한 바로 디웨이 3스푼을 넣어서 마신다.

일반적으로 하루 1잔을 마신다고 하였을 때는 운동을 한 후에 마시는게 가장 좋은 프로틴 먹는 방법이다.

 

 

::: 가성비 좋은 프로틴 디웨이 맛은??

 

다양한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본 경험으로 말하면 다른 제품들과 크게 다름 없는 초콜렛 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 있다. 하지만 디웨이는 단백질의 역함이 최소화되며 달달한 맛이 조금 더 좋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먹는데 어려움이 없다.

프로틴을 처음 마신 사람들은 맛있다고 하지만 지속적으로 먹으면 쉽게 질릴 수 있는데 쉽게 질릴 때 쯤 바나나와 함께 갈아서 마시거나 아몬드를 넣어서 갈아 마시면 보다 몸에도 좋고 마시기도 좋다

 

 

::: 디웨이 총평은??

 

헬스 보충제 디웨이는 가성비 좋은 단백질 보충제 중 가장 괜찮았다. 특히나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점은 운동을 하면서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직장인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