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컬사이트(Chemical Site)

리퀴몰리 휠 세정제 추천 독일 자동차 분진에는 무조건이지

728x90
반응형

::::: 독일 자동차에는 왜 분진이 많을까???

독일과 같은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자동차에 대한 미세먼지에 대해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대기 중에 미세먼지 중 디젤 차량이 뿜어대는 미세먼지도 많지만 타이어가 마모되면서 생기는 타이어 가루, 브레이크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브레이크 분진 등 다양한 미세먼지가 포함된다. 때문에 독일과 같은 유럽산 자동차들은 대부분 휠에 분진을 안착시키는 것을 목표로 만들기 때문에 독일 자동차에는 분진이 많다. 

 

그렇다면 이렇게 분진이 많은 차량에는 어떤 휠 세정제 추천을 할까?

리퀴몰리 휠 세정제는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어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제품으로 국내에 대부분 제품들이 해외 상표를 달고 있지만 국내에서 판매되는 것은 국내 생산이나 국내 소분되는 제품들이 많다. 하지만 이 제품은 독일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독일 연방법과 유럽 (EU) 환경법에 의거하여 제작되는 제품이며 브레이크 분진 또한 독일 차량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철분제거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특히나 리퀴몰리 휠 세정제 전용 클리너는 전용 트리거를 장착하고 있어서 분사력 뿐만 아니라 보다 미세하고 정확하게 분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1회성으로 사용하기에 아까울 정도로 괜찮은 전용 용기는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다.

 

::::: 절대 뜨거운 휠 표면에 뿌리지 마세요.

리퀴몰리 휠 세정제 뿐만 아니라 그 어떤 자동차 세차용품은 뜨거운 차량 표면이나 휠 표면에 뿌리는 것은 절대 하지 말아야한다. 차량의 표면은 직사광선의 태양이나 휠 같은 경우 주행 중에 브레이크를 잡으면서 생기는 열기가 휠로 전달되면서 꽤 뜨거운데 가급적이면 물을 뿌려서 식히지말고 세차장에 도착하면 실내 청소를 먼저하고 열을 시킨 후에 휠 클리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리퀴몰리 휠클리너는 1L라는 대용량 제품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가 있다.  뜨겁지 않은 휠에 전체적으로 고루 뿌려주면 되며 타이어가 더럽다면 타이어에도 뿌려도 괜찮으며 차량 표면에 철분 제거용으로도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이다.

휠 클리너를 뿌려두고 보라색으로 변화되는 것은 휠 클리너 성분 중 철분제거 성분과 브레이크 패드 안에 있는 철분 성분이 반응하면서 생기는 색깔이며 휠 뿐만 아니라 차량 표면에서도 이런 보라색 철분 반응을 느낄 수가 있다. 클리너를 뿌려두고 약 2~3분 후에 고압수를 뿌려 주면 되는데 평소에 관리가 잘 된 차량이라면 고압수만 뿌려주더라도 충분히 깨끗하게 깔끔해질 수가 있다. 

평소 휠 관리를 잘하며 세차를 적어도 1달에 한 번이라도 꾸준히 해준 사람들이라면 휠 클리너만 뿌려두고 고압수를 뿌리면 깨끗해지는 휠을 느낄 수가 있다. 

리퀴몰리 휠 세정제 추천 제품은 아래 정식 판매처 케미컬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동차 휠클리너 - 리퀴몰리 휠 세척 크리너 & 철분제거 세정제 (PN 20836)N : 케미컬 사이트

국내 최고 성능과 인기를 가진 수입 자동차 전용 휠 클리너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